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법인설립 대행사이트 설립114

by 서민당총재 2013. 1. 9.
반응형

저는 언젠가는 개인사업을 진행하고 싶은 생각이 항상있습니다.
하지만 법이라는 것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모르고 개인사업자를 해본적도 없어서인지 아직 잘 몰라 이런저런 사이트를 들어가 글을 많이 읽어두는 편입니다.
언제할지 모르지만 그래도 모르고 시작하는 것 보다 나을것이라는 생각때문이죠. ^ ^

그 중에 꼭 행하는게 사업자등록인데, 사업자등록도 개인이 있고, 법인이 있어서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찾아봐야하고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이 어느것이 맞는지도 알아야합니다.
개인이야 말그대로 개인이 진행하면 되는것이지만 법인의 경우에는 다르기에 무료로 상담하는 사이트를 하나 링크걸어보겠습니다.

설립114[http://www.sullip114.co.kr/] : 무료 법인설립 상담 사이트

법인설립절차나 법인설립요건등에 대해서 잘 알지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현재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 개인사업이 아닌 여러명이서 법인을 내걸고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면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무료상담이 아니더라도 법인 설립에관련된 내용이 많이 있기때문에 주식회사나 법인설립에 관심있으신 분이시라면 사이트에 들러서 공부를 하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주식회사의 정의나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의 차이, 법인설립절차, 필요서류, 설립비용계산등 간단하게 알아보기 쉽게 잘 작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개인사업자와 법인과의 차이점을 다룬 부분은 꼭 한번 읽어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사업의 크기에 따라서 개인이 나을지 아니면 법인이 나을지 견주어보아야 하니까요.

설립114 :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의 차이점 

요즘 경기가 불안하고 평생직장이 없다보니 어쩔 수 없이 많은 분들이 사업을 생각하시는데,
저 역시 일을하고 있지만 투잡이로 이것저것 많이 생각합니다.
어떤게 나을지 본인이 잘 판단하고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