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PIN번호 도착과 월급명세서의 도착!

by 서민당총재 2007. 8. 9.
반응형
드디어 구글에서 PIN번호가 날아왔다. 하지만 아쉽게도 지금 입력을 해야할지 말아야 할지 아리까리하다. 그 이유는 현재 외국으로의 거주지 이전문제때문에 이놈이 괜히 넣었다가 한국주소로 날아오면 환전은커녕 생돈을 날릴까하는 걱정때문이다.

그래서 애드센스 고객상담에 메일을 보내놨다.

호주로 가면 그쪽 주소로 날아올런지.... 계좌로 이체해주면 얼마나 좋나~ 아쉽기만하다.


그리고 또하나 오늘 아르바이트하는 곳에서 월급명세표가 나왔다.... -_-+ 씨퐈~
잔업을하고 노는날도 나가서 근무를 했거만 100만원이 나오지 않는다.
물론! 전체금액은 100만원이 넘는다. 하지만 건강보험료에 돌려주지도 않을 국민연금이로 약 8만원이나 날아간다니 눈물이 앞을 가린다. 이 망할놈의 새퀴들...

내돈으로 국K-1선수들 연봉에 짤없는 품위유지비로 나갈 생각을 하니 짱구가 아찔거린다.


뭔놈의 나라가 국민을 위한 것이 아닌 지들을 위한것만을 챙겨먹는지... 나라꼴이 장난 아니다.
뭐 여튼 이리저리해서 오늘은 돈에 관련된 많은 것들이 이루어져서 마음에 든다.

약간은 금전적으로 아쉽지만 어디가서 100만원이 나올것인지 여튼 얼른 차비벌어서 날아가자!

아! 그리고 네이버에서 티스토리관련 검색이 순위가 저~~~~ 안드로메다 검색하듯이 걸린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그것이 사실인지 방문자가 확줄었네... 그래봐야 100~200명이지만 실방문자가 300명에서 98명으로 준것은 헐... 너무하잖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