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도서관 좌석 정보

by 서민당총재 2012. 9. 24.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요즘 많은 분들이 취업이니 자기개발이니 하는 것 때문에 손에서 책을 놓지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끔 도서관에 들르면 자리가 없어서 공부는 못하고 책만 찾아서 빌려오던 시절도 있었는데,
예전에 제가 공부할 당시 이런 어플이 있었다면 헛걸음 안하고 정말 좋았을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할 어플은 국내 도서관의 좌석 정보를 제공해주는 '도서관 좌석 정보' 어플입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자기개발을 틈틈히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어플이 되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단순명료 어플이라 소개도 심플하겠습니다.


도서관 좌석 정보 어플은 제목 그대로 도서관의 좌석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그 기능만으로도 정말 활용도가 높은 어플이며 조작도 간단해 누구나 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어플을 실행하면 도서관의 추가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메뉴버튼 -> 추가 -> '네'선택]

이 설명그대로 도서관 정보로 넘어가면 도서관 좌석 정보 어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도서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 상단의 2개의 탭이 있는데, 대학도서관과 지역 도서관이 있습니다.
먼저 자신이 추가할 도서관의 형태를 선택한 후 하단에 보이는 지역버튼을 눌러 자신의 지역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좌석 정보를 제공하는 도서관이 나타나고 선택해 추가하시면 됩니다.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