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교대근무달력(나는교대자다2)

by 서민당총재 2012. 9. 17.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앱피타이저 안드로이드 어플리뷰 - 교대근무달력]

오래되었지만 교대근무를 한적이 있습니다.
주야를 뛰면서 일하다보면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잘 모를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주말에도 근무하면서 평일에 휴일을 정해서 쉬어야하는 근무의 경우 정말 근무때문에 정신이 빠질 정도죠.
교대근무달력이라는 교대 근무에 관한 고민을 해결할만한 어플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교대근무달력(나는교대자다2)는 제가 가장좋아하는 스타일의 어플입니다.
심플하면서 필요한 기능만을 충족시킨 어플이더군요.
약간의 선택만으로 자신의 스케줄의 거의 완벽하게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달력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메뉴버튼을 눌러 자신의 교대근무를 설정해야하는데, 교대근무달력의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국내의 수많은 회사의 근무일정을 포함하고 있어 회사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즉 자신이 직접 입력하지 않고 선택만으로 근무표가 바로 셋팅이 됩니다.
제가 근무하는 회사는 이곳에 포함되지 않아서 가장 신뢰하는 소방서 분들의 근무표를 넣어봤습니다.
부산 소방본부의 1팀을 선택하고 저장을 누르면 설정값이 저장되었다는 팝업이 뜹니다.
이렇게 저장을 누르시면 앞서 보았던 달력과 달리 자신의 근무일정이 표시된 달력을 볼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