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네이버 어플마켓 N스토어 오픈

by 서민당총재 2012. 6. 18.
반응형



네이버가 웹의 중요성을 알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먼저 웹의 중요성을 알아가던 다음은 뭐하는지 잘 모르겠고, 역시 네이버는 장사를 잘 한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 ^ 
네이버가 N스토어를 오픈하면서 이제 국내에서 대표되는 어플 스토어는 티스토어, 삼성앱스, 그리고 이제 네이버 N스토어의 3파전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티스토어가 압도적인 1위 자리를 굳히고 있지만 조만간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이죠.
국내 1위 기업은 삼성과 국내포털 1위인 네이버가 가세한다는 것은 스토어 시장의 파란이 될 것입니다.
저는 구글 플레이를 사용하겠지만 말이죠 ^ ^;;;

전체적으로 N스토어의 스킨은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하지만 움직임 자체는 그렇게 부드럽지 않더군요. 뭐... 제 폰이 그다지 고사양이 아니라서 그런것일 수 있으니 이건 넘어가기로 하고 갑자기 왜? 앱스토어를 오픈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N샵의 오픈과 연관이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은 하지만 설마 그렇기야 할라구요.
체크아웃에 쌓인 마일리지와 N샵이 자리잡으로서 모이는 마일리지, 그리고 어플구매가 가능한 캐시등이 서로서로 보완작용을해서 네이버에서 구매한 사용자가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이렇게 많은 시장을 열어두는 것이 아닐까 생각은하지만 설마...

그래도 이벤트를 진행하니 등록은 해봤습니다.
1등상품은 아이패드와 갤럭시S3, 갤럭시노트 더군요....
사실 안걸리겠지만 숟가락하나 걸쳐봤습니다.ㅋㅋㅋㅋㅋ


미투데이도 안하고, 네이버블로그는 접었고.... 걸릴 건덕지도 없네요 -_-;;
카페에 저런거 스크랩해서 뭐가 남을까요?
차라리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하라고 하지 쳇!
뭐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벤트 참여하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