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음식점 자체평가

서민당총재 먹고죽자 - 더파티(the Party) 센텀점

by 서민당총재 2012. 2. 21.
반응형

서민당총재 먹고죽자 - 더파티(the Party) 센텀점



아주 오래간만에 쳐묵쳐묵 카테고리에 글을 올립니다.
사실은 그냥 집에 기어들어와 자려고했지만, 배때지에 기름기를 가득채워서 바로 잠들면
안그래도 넘실거리는 배때지가 더더욱 방대하게 커진다는 말에.....
다음에 작성할 예정이었던 글을 오늘 올립니다.


성의없는 더파티(the Party) 소개글, 더파티(the Party)를 아시나요?
성의없는 더파티(the Party) 소개글 더파티(the Party)를 아시나요?
음식리뷰치고 제 글처럼 성의없는 글은 찾아보기 힘들죠 ^ ^
하지만 음식리뷰를 전문적으로 하는것도 아니고, 지원받아서 하는 것도 아니니 그냥 막합니다. 


뷔펩니다 뷔페!
개인적으로 부페라고 적어야하는지 뷔페라고 적여야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부페보다는 뷔페라고 적는게 조금더 세련되 보여서 그냥 뷔페라고 적겠습니다. ㅋㅋ
더파티(the Party)는 부산에 있는 고급 뷔페입니다.
동내 뷔페는 아니고 1인당 지불하는 금액이 무려 2.5만원 ~ 3만원대를 호가하는 호화뷔페입니다.
보통 결혼식이 아니면 안가는데 오늘 갔습니다.
물론 꽁짜!! 저는 협찬 인생이기에 이렇게 무료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무료로 들어가는 법을 포스팅 마지막에 알려드리겠습니다 ^ ^)


서민당총재가 맛본 더파티(the Party)
부산에있는  더파티(the Party) 수는 무려 8개가 됩니다.
전국각지에있는 브랜드같지는 않은데, 부산에만 8개가 있다는 것은 그만큼 장사가 잘되고 인지도가 높다는 것이죠.
제가 지금까지 가본  더파티(the Party)의 숫자는 센텀점을 포함해서 총 3곳입니다.

성의없는 음식리뷰 사진은 서민당만의 개성이라고 봐주심이 어떨지? ^ ^;;


하지만! 이번에 생긴 센텀점은 지금까지의 더파티(the Party)를 잊게 하기에는 충분했습니다.
극찬!! 극찬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조낸 맛납니다!!!!! ㅠ,.ㅠ
아주 맛납니다!!!!!!!!!
배때지가 터질때까지 먹었지만.... 그 상태에서도 먹어도 맛있다고 느낄정도로 맛나더군요 0ㅁ0;;;
오랫만에 느끼는 이 포만감!!

대박!!!
승리의 더파티 센텀점입니다!!! 
  


더파티(the Party)무료시식 체험하기

그렇다면 위에서 제시한 더파티 무료시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혹자는 무료시식이라해서 제가 공짜로 리뷰를 위해서 제공받았다고 오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오해의 정부에 들어서 더 오해할 수 있는 사안인데, 아쉽게도 그런거는 아니고 어짜저짜해서 공짜로 먹었습니다.

공짜로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돌잔치 예약때문이었습니다. ㅋㅋㅋ
회사의 높디높으신 사장께서 높디높으신 자재분 돌잔치 예약을 하기위해서 간 것인데,
예약을 하면 계약금을 걸고, 시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때 꼽사리를 잘 끼면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_-;;;; 

그래서 공짜로 먹었고, 돌잔치때 가서 한번 더 먹을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
아~ 맛나!!!
10월에 한번더 갈 수 있다는 이 기쁨이 저를 더 들뜨게 하네요 ^ ^
여튼 더파티 대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