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새마음 새뜻으로 윈도우를 밀었습니다

by 서민당총재 2012. 1. 4.
반응형

새마음 새뜻으로 윈도우를 밀었습니다


2012년이 시작되면서 가장 처음 한 일은 윈도우의 포맷입니다. ^ ^
다른 분들은 어떻게 무엇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번에 윈도우를 밀었다가 재설치를 했네요 ㅎㅎ
컴이 그다지 좋은게 아니다보니, 윈도우7은 꿈도 못꾸고 그냥 윈도우xp lite 버전을 설치했습니다.
지금 설치된 프로그램은 총 5개 정도입니다.

설치완료 및 설치예정 프로그램들

0. 각종 드라이브 
1. 크롬[링크] - 동기화되어서 너무 편합
2. 반디집[링크] - 제가 제공하는 모든 압축은 반디집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 ^
3. 마이피플[링크] - 메신저와 스마트폰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서 자주 즐기는 편입니다.
4. 파이어폭스[링크] - 서브 아이디를 위한 브라우저입니다.(파폭이 어쩌다가.. ㅠ,.ㅠ)
5. 안드로이드SDK[링크] - 안드로이드 리뷰시 편하게 시샷을 박기위해서
6. (설치예정) 포토샵7 - CS5등의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것은 불가하며, 손에 익어서.. ^ ^;;
7. (설치예정) 백신 - 어베스트[링크], V3 lite[링크], MSE[링크]  셋중에 고민을하고 있습니다.
8. (설치예정) 토렌트[링크] - 모든 자료는 토렌트로 통한다!!!!



설치가 긴가민가한 프로그램들


etc 앞으로 설치를 할지 말지 고민되는 프로그램
1. 동영상 플레이어
2. 음악 플레이어(꼼수전용)
3. 꿀뷰
4. 오피스 프로그램(오픈오피스 한글 어디간거야?!?!)


다들 컴퓨터를 설치하시면 무엇을 먼저 설치하시나요?
저는 이거이상 설치를 하지 않겠다고 마음은 먹었는데.... 나중에 뭐가 더 설치될지 모르겠습니다.  ^ ^;;
주변에 컴을 사용하는 친구들을보면 정말 쓸데없는거 많이 설치하는데,
저는 이정도만 설치하면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12년이 시작되자말자 무지 바쁘네요~
죽을듯한 스케줄!!! 블로그에 소홀할 것 같은 그 암울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몇일전 블로그 수익 = 월급이라고 적어놓고 ㅋㅋㅋ 

여튼 바빠서 이만! 9ㅁ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