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나는 꼼수다 30회 - 괴담, 선관위 그리고 론스타 편 다운로드

by 서민당총재 2011. 11. 26.
반응형



나는 꼼수다 30회는 청취자들의 사연으로 재구성 되었을까 궁금합니다.
김용민 전 교수님께서 서울선거 당시의 사연을 메일로 모았고, 그 양이 얼마나되는지 
그에 대한 토론을 암시했습니다.



이번주는 빨리올라왔네요 ㅎㅎㅎㅎ
기분이 좋습니다. ^ ^  라고 하는도중 업로드오류로 파일이 다운받아지지 않더군요 -_-;;
뭐 그래도 상관없습니다. 

이 파일하나로 우리는 하루가 즐겁고 많은 것을 알게될 것 같으니까요...
근데 실시간 검색에 올라버려서 많은 분들이 방문자유치 때문인지 딴지계정을 다이렉트로 걸어버려서
불안불안합니다. -_-;;;;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후에 압축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파일 다운로드

 

알자지라 방송 출연한 나는 꼼수다




묻어가는 서민당총재 FTA 인기글 과 FTA 찬성송

묻어가는 서민당총재가 쓴 FTA 인기글 - FTA, 의료민영화를 앞두고 생각해본 의료보험이야기
매국송 1편 (가사 및 MP3 다운로드 : http://mozoh.tistory.com/483 ) FTA찬성송...


왠지 자꾸생각나네 이분들이 뜸금없이 생각나네

쫄지말고 불러보자 이분들을 깨알같이 불러보자
 
경기 수원팔달 남경필/ 경기 의왕과천 안상수/ 경기 포천연천 김영우/ 경기 파주시에 황진하
서울 동작구을 정몽준/ 서울 노원구병 홍정욱/ 서울 강동구갑 김충환/ 서울 강서구갑 구상찬
 
왠지 자꾸 생각나네 이분들이 뜸금없이 생각나네
쫄지말고 불러보자 이분들을 깨알같이 불러보자
 
부산 영도구에 김형오/ 부산 서구에 유기준/ 부산 수영구에 유재준/ 비례대표 정옥임
경북 포항남구 이상득/ 인천 남구을에 윤상현/ 인천 계양구을 이상권/ 인천 남동구갑 이윤성
대구 수성구을 주호영/ 대구 달서구갑 박종근/ 왠지 생각나는 이분들/ 자꾸 생각나는 이분들

왠지 자꾸 생각나네 이분들이 뜸금없이 생각나네
쫄지말고 불러보자 이분들을 깨알같이 불러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