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서민당 안드로이드 카페 구매희망 쪽지를 받았습니다.

by 서민당총재 2011. 11. 22.
반응형

서민당 안드로이드 카페 구매희망 쪽지를 받았습니다.



오늘 날아온 쪽지로 카페운영을 안하고있는데, 카페운영을 하고 싶다고 하면서 쪽지가 왔습니다.
내가...내 카페를 얼마나 열심히 운영하고 있는데, OTL.......
솔직히 들어오시는 분들은 회원수에 비해서 저조하고 회원분들보다 카페지기인 제가 더 자주 들어가고
매일매일 안드로이드 어플소개 글 적으면 네이버 카페에도 꼬박꼬박 올립니다.

질문들어오면 모르는 것 빼고는 다 질문에 답하고 있으며,
네이버에서도 서민당으로 검색하면 카페도 같이 잡아주는 아주 생생하게 살아있는 카페인데...
주인장과 이하 몇분의 활동으로 생생하게 살아있는 카페인데.... 운영을 안한다니... 운영을...

솔직히 지금 갤럭시 넥서스 공구해서 한번 팔아볼까 준비중인데...
운영을 안한다니.... 운영을...


그리고 회원수 두당 10원에 팔아달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회원수가 1642명인데 내가 16000원 벌자고 회원을 팔아넘기겠습니까?
10원이라니.... -_-;;;



안 팔 아 !


그리고 갤럭시 넥서스 공구준비중이에요~
제가 팔고 제가 어플 A/S할 생각으로 판매 준비중입니다.
부산 분들중에 갤럭시 넥서스 구매하실 분 있으면 연락주세요~ 제가 오프라인을 통해서 A/S할 생각입니다.
근데.... 어디 업체가 안잡히네요.. -_- 

여튼 이리저리 빨리 알아보고 판매계획 세워야겠습니다.
여튼 판매해달라는 쪽지보고 빵터져서 글 올립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