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우와!! 나도 공동구매하고 싶어!!! ㅠ,.ㅠ

by 서민당총재 2011. 11. 14.
반응형

우와!! 나도 공동구매하고 싶어!!! ㅠ,.ㅠ


어제오늘 몰랐는데 파워블로그를 통한 공동구매 수익이 엄청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뭐 사실 공구를 통해서 수익이 발생하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이정도로 높은 수익을 내는지 몰랐네요.
저도 한차례 공구를 통한 수익을 발생하려고 폰을 팔려고했었습니다.

그.런.데.!


몇개 문의가 들어왔지만... 참 팔려고하니 그렇더라구요 -_-;;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그닥 제가 마음에드는 제품이 아니었습니다.

베가 레이서와 미라크인데, 두 기종다 제가 선호하는 기업의 제품이 아니다보니...
참 설명도 부실하고, 문의에 대한 답변도 대부분 별로라는 느낌으로 답변하다보니
구매를 안하시더군요 ㅋㅋㅋ

솔직히 팔기에 좀 꺼림직했습니다.
이유야 스마트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불안한 업데이트 때문이었죠.
그런면에서는 보급형 기기인 미라크가 차라리 나았습니다.
이걸 올린 이유는 스마트폰에 대한 활용도는 낮으면서 필요한 어플몇개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제 친구가 베가레이서를 쓰지만 제가 안팔았죠 -_-;;;
나중에 뭔 소리들을지 몰라서 ㅋㅋㅋㅋ

 하.지.만.!

이제는 팔고싶네요...
저 어마어마한 수익을보자면 정말 팔고싶어요~~~
아~~~ 부럽다~~~ 나도 저렇게 수익을 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요즘 수익을도 가끔 적지만 제가 좋아하는 형태의 글이 아니다보니 적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힘들어요 

차라리 어디서 갤럭시 넥서스나 때다가 팔까 고민도합니다.(그러기에는 돈이 없지만)
언제부턴지... 참 폰을 팔아보고 싶더라구요 이유는 폰 팔면 우리나라 스마트폰 기종 다 써볼 수 있으니 말이죠.
어디... 부산에 폰매장 들어가서 팔아볼까 고민도했는데 ㅋㅋㅋㅋ


여튼 블로그 공구 대박입니다. 
재벌이 부럽지 않아요!!!! 근데 난 왜이러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