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나는꼼수다 27회 '야권 떨거지 특집' 편 다운로드

by 서민당총재 2011. 11. 7.
반응형

나는꼼수다 27회 '야권 떨거지 특집' 편 다운로드


죄송합니다. 실수로 발행했네요 -ㅁ-;; 
지금 파일 없어요! 

딴지측의 서버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기위해 다운로드를 티스토리에서 제공합니다. ㅋ

나꼼수 27회 다운로드 낚시사건 셀프변명
아! 파일올라오면 분할압축해서 올린다음 바로 발행하려고 준비하던게 실수로 발행되버렸습니다.
부끄럽구요... ㅠ,.ㅠ

일단 비공개 돌렸다가 재 발행하는 글이 되었습니다. OTL
잠시 혼동 드린점 죄송합니다.

본의아닌 낚시 사건이 되었네요.. ㅠ,.ㅠ




나는꼼수다 27회 '야권 떨거지 특집' 편이 올라왔습니다.
진중권교수의 발언으로 많은 콤수팬들에게 분노가 왔으며, 그에따른 SNS의 반응은
거의 폭발적이었습니다.

문제의 트윗[링크] : 특히 주진우 기자를 향한 너절리즘이라는 단어가 이슈의 중심 이었죠.


너절리즘(←--+journalism)
영어로 ‘언론’을 뜻하는 ‘저널리즘’의 ‘저널’이 고유어의 ‘너절’의 발음과 유사한 것에 유추하여 만든 말로,
기대되는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는 언론을 비꼬아 이르는 말이다.



여튼 이번화를 진중권교수가 무엇때문에 그들을 이렇게 비꼬았는지 알 수 있겠죠?
+유시민, 노회찬, 심상정씨가 출연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