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안드로이드 앱 - DC Comics(미국 만화 무료감상)

by 서민당총재 2011. 9. 2.
반응형

요즘들어 슈퍼히어로를 주인공으로하는 영화가 많이 개봉하고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얼마전에 개봉한 DC의 그린랜턴과 히어로물의 완전판이라고 할 수 있는 배트맨을 주인공으로 하는 다크나이트, 라이벌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에서 제작되어지는 아이언맨, 헐크, 토르 등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영화로 제작되어지는 슈퍼히어로들의 원작을 유/무료로 볼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마블사를 가장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마블사에서는 아직요론 어플이 나와있지 않아서 무척안타깝더군요 ^ ^ 이전에는 X-men시리즈 모조리 다 들고있었는데, 다시 받기도 귀찮고해서 말이죠 ㅎㅎㅎㅎ


DC Comics 마켓 다운로드


마켓에서 DC라고 검색을하면 최상단에 노출됩니다.
두번째가 DC인사이드네요...위험합니다. ㅎㅎㅎㅎ
구글 안드로이드 웹마켓 DC Comics 다운로드


DC Comics 메뉴


DC Comics의 메뉴는 크게 My Comincs, Featured, Store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져 있지만 사실상 사용되어지는 부분은 Featured입니다. 하지만 맨처음 마이 코믹스 부분에서는 꼭 가입을 하셔야지 무료만화를 볼 수 있습니다.
국내와는 달리 개인정보를 필요치 않기때문에 자주 자주 사용하지 않는 메일주소를 이용해 가입하시면 나중에 귀찮지 않습니다.
그리고 DC Comics 잘 아시는 분들에게는 우측의 검색바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DC Comics 무료 다운로드

DC Comics 에서는 일부 작품에대해서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즐길 수 있게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신이 좋아하는 슈퍼히어로의 무료 만화를 찾아서 선택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이미지와 같이 Free부분으로 들어가 보고싶은 만화를  선택하신 후 하단의 Free Download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되어집니다. 하지만 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다운로드 할 수 없이니 필히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하단의 버든이 Read Now!버튼올 변경됩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만화를 보고자하는 DC의 뷰어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는데, 이 뷰어는 슈퍼맨이 설명해줍니다. ^ ^
설명을 보면서 따라하다보면 뷰오를 만화에 맞게끔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터치를 통해서 만화의 컷 방향으로 슬라이드 되어 움직여지기 때문에 부드럽게 컷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작은 화면에서도 보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다른 뷰어와는 달리 전체화면을 사용자가 확대/축소 하는 형식이 아니라 터치함으로 한 페이지에 있는 만화의 컷당으로 자동으로 움직이는 시스템입니다. 사용해보시면 알 것 같네요 ^ ^


+추가 DC Comics 회원가입

예전 고등학교 시절 마블사에는 가입을 해 놓았지만 DC에는 가입을 안해서 이번에 새로했습니다.
어플안에서 가입이 바로 진행할 수 있는데, 회원가입에 요구되어지는 정보는 ID, 패스워드, 성별, 이메일 주소 입니다. 뭐 이정도는 털려도 괘찮을 것 같고, 메일 주소는 잘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해놓아서 큰 문제는 없습니다. ^ ^

 

후기

만화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좋은 어플입니다.(영어가 짧아서 문제지만요 ^ ^;;;) 
초,중,고삐리 시절 구해서보지 못하던 안타까운 시절을 살았는데, 이제는 버튼한방에 미국만화를 볼 수 있네요. 당시에는 보수동 책방이나가봐야 구매할 수 있고, 그 가격또한 어마어마해서 엄두도 못냈었는데 말이죠 ㅎㅎㅎㅎ
여튼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초등학생에게 영어공부를 시키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어플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