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바쁜 8월이 지나가고 여유를가질 9월을 시작합니다 (&8월결산)

by 서민당총재 2011. 9. 2.
반응형

지난 8월 이리저리 바쁘게 지나갔습니다.
틈틈히 포스팅은 했지만 제정신으로 한거는 없는 것 같고, 이제는 조금은 여유롭게 포스팅과 생각을 하면서 살아갈 것 같습니다. 일단 블로그나 sns등을 할 환경이 조금은 더 나아질 예정이고, 나름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겠다는 마음가짐이 생겼다고 할까요?

그래서 9월부터는 더더욱 블로그를 프리하게 진행할까 합니다. ^ ^ 
글을 안적는게 아니라 조금더 쓸데없는 이야기를 많이 적어볼까 합니다. 수익 포스팅도 많이 적어서 맛있는 것도 많이 사먹어야겠다는 생각도 했구요 ㅎㅎㅎㅎ

바쁜 8월이 지나갔습니다.
좋은일만 생기진 않지만 그래도 좋게좋게 맘편하게 생각하면서 살아가야겠네요
뭐 이렇게 글 적는김에 8월의 결산을 해보겠습니다.

1. 토끼북 이벤트 1등 당첨 

토키북로고

얼마전 버거킹 당첨으로 신나게 포스팅을 한 토끼북의 이벤트에서 1등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벤트는 1, 2차 신청자중에서 1위를 뽑는데, 거기에 우연찮게 걸렸네요 ^ ^


이벤트 상품은 방수 캠코더!!
이런 대박 상품은 걸려본적이 없어서 가슴이 두근두근 하네요... 이제 어플 리뷰할때 영상이 올라갈 가능성이 있으니 어플쪽 때문에 오시는 분들은 토끼북에게 감사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아직 카메라도 없는데 캠코더부터 시작하다니 저는 무척 앞서가는 사람이 되어버렸네요.
이런 기계는 써본적이 없어서 사용부터 힘들 것 같네요 그래도 어플질문에 영상으로 받할 수 있어서 무척 괜찮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질문을 영상으로 답할 수 없었으니 말이죠 오호호호호~~~
(토끼북은 8월말 서비스를 한다고해서 기대중인데, 아직 오픈소식이 없네요 ㅠ.ㅠ)

2. 구글 애드센스 8월 수익보고서

$69.45

이번달은 그다지 포스팅이 없어서 그런지 수익율이 많이 낮네요.
방문자도 일평균 약 1000명이 줄 었습니다. 이는 타 사이트를 통한 방문자가 급감한 것으로 보이네, 구글 아날리틱스를 사용하니 검색유입이 94%의 수치를 가지는 정도니 말이죠 ^ ^

 
그래도 이번달은 저번에 받지못한 금액이라해서 한 $200 정도는 들어올 것 같아서 실 수령은 나쁘지 않네요. 조만간 수익포스팅이나 달려서 맛난거 사먹어야 겠습니다. ^ ^

9월은 가을이 되어가고 하니 재미난 일이 많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