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OK토렌트 바로가기 프로그램 설치 후 다운로드 가능으로 떠나보내다

by 서민당총재 2011. 8. 2.
반응형

국내 토렌트 사이트가 많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잘 사용하던 토렌트 사이트는 오케이 토렌트였습니다.
한때 잠시 애드웨어 경고등과 운영중단이 있었지만 다시금 오픈을 했었는데, 이제는 사용하지 못하게 될 것 같습니다.

OK토렌트가 운영을 계속함에도 떠나는 이유는 바로가기 프로그램의 설치 때문인데, 현재까지 사용해본 어떠한 바로가기 프로그램 중에서 재대로 된 프로그램은 하나도 없었던 경험에서 사용을 자재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OK토렌트측의 공지사항에는 혹 문제가 생길시에도 접속을 할 수 있게끔 하기위해서 프로그램을 미리 설치해 이용하라는 말이지만, 문제가 생긴다면 사용을 자재해야지.... 왜 어떻게든 뚫고 들어가서 사용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국내자료 중 무한도전과 나는가수다를 다운받을 때 사용했었는데, 다른 토렌트 사이트를 찾아야겠네요 ㅠ,.ㅠ

사실 받는 자료들은 대부분 ipt와 bitsnoop에서 받고있어서 큰 문제는 없는데, 가끔 실시간 시청에서 제외되어지는 무도와 나가수를 찾기가 힘들어지는 것 같습니다. ㅠ,.ㅠ


토렌트가 불법인지 아닌지 현재로서는 매우 애매모호한 상황이다보니 오케이측에서도 언제 들어올지 모를 테클을 대비하는 것 같지만 저같은 사용자는 저런거 깔면서까지 사용하고 싶지는 않네요.

지금까지 잘 이용해 왔습니다.


+외국 ipt의 초대장이 3장 정도 생겼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비밀글로 메일주소를 첨부해서 적성해주시면 선착순으로 보내드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