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7월 수익보고서와 애드센스 수령

by 서민당총재 2011. 8. 2.
반응형

이번  7월은 이리저리 포스팅이 저조하고 관리가 허접하여 수익이나 방문자가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그래도 뭐 어쩌겠습니까? ㅋㅋㅋㅋ 블로그에서 월급만큼 나오지도 않는데 목메고 있을 수 는 없잖아요 ㅎㅎㅎ ^ ^ 허나 제 블로그는 메타사이트나 기타 다른 형태의 폭탄 트래픽으로 성장한 블로그가 아니라 검색에 최적화(?) 되어있어서인지 한동안 손을 대지 않아도 방문자는 메타사이트에서 유입되어지는 방문자 약 1000명이 떨어진 것 이외에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수익은 저번달과는 달리 좀 저조하네요.
폭탄 트래픽이 그래도 수익에 도움이 되기는 하니까요 ㅠ,.ㅠ 
하지만 이번달도 월 $100을 넘겼습니다.

2개월 연속 $100 돌파!!!


뭐 제가 이정도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네요 ^ ^ ㅋㅋㅋㅋ
기분 짱좋습니다.

역시 블로그 수익중에서 가장 믿을만한 것은 구글밖에 없는것 같네요 0ㅁ0b
그리고 저번에 밀려있던 수익금도 지금받았습니다. 환율이 얼만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일단 냉큼 지급을 받았는데, $192로 실 수령액은 20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더군요.

이전에는 핀번호받고, 이리저리 힘들었는데, 역시나 웨스트유니온은 편리해서 정말 좋습니다. ^ ^

 
음...사진을 올리고보니 계선서 내용을 타인에게 절대 누설하지마세요라고 적혀있네요 0ㅁ0;;;;
어라?? 왜 누설하면 안돼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불법적인 거래를 하는 것도 아니고, 은행측에 뭔가 혜택을 받은것도 아닌데 말이죠, 타인에게 누설하지 말라니... ㅋㅋㅋ

이런거 자랑안하면 뭘 자랑하라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전 이번달도 또 돈벌어서 기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