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서민당 블로그 방문자 200만명 돌파기념 포스팅

by 서민당총재 2011. 7. 30.
반응형


오! 언젠지 모르게 벌써 방문자가 토탈 200만명을 넘었습니다.
어느정도되니 방문자에 그다지 신경을 쓰지않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서, 스샷을 제대로 박지못했네요. 물론 이벤트등 이런거 할 생각도 없었다가 실수로 방문자 통계눌러서 확인을 했습니다.


그래서 200만명 돌파된 시점에서 약 10000명은 더왔네요.
ㅎㅎㅎㅎ 2백만이라는 숫자가 파워블로거 분들한테는 별로안되겠지만 저같은 뻘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숫자이니 역시 기념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근데... -_-;;;; 이런걸로 글쓰려니 별로 적을만한게 없네요.
여튼!!! 자축입니다. 자축!!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