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자동차 이야기

쉐보레 트랜스포머3시사회 이벤트정보

by 서민당총재 2011. 6. 8.
반응형

트랜스포머가 최초 기획을 한 3편이 이제 모두 개봉이 되는군요.
처음 트랜스포머의 컨셉이 올라오고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에 참여한다길래 정말 스필버그 노망났다고 생각한게 어제같았는데, 1편을 보고나서 부터 팬이되서 하나도 빠지지않고 본 작품입니다.

이제 그 트랜스포머의 3편이 6월에 개봉을 앞두고있습니다.
이 유명 영화를 가지고 마케팅을하지 않는다면 그게 더 이상한데, 이 마케팅에 가장 큰 이득을 볼 수 밖에없는 쉐보레가 시사회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쉐보레가 이렇게 열을 올리는 이유는 메인 모델인 범블비(카마로)를 제외하고도 스파크, 크루즈, 볼트 스팅레이(콜벳 컨셉카)등 쉐보레에서 밀고있는 차량이 모조리 참여를하기 때문입니다.

차를 좋아하는 카덕들에게는 영화자체를 보면서 자동차까지 볼 수 있는 기회로 2편에서는 저의 드림카인 아우디 R8이 수초만에 두동각 나는 것을 목격하고 박수(?)를 쳤습니다.
그리고 콜벳이 나온다니... 놀라지 않을 수 없는데요. 콜벳은 예전에 콜벳의 위엄이라는 외국동영상에서 어마어마한 속도로 공도를 달리는 것이 촬영되어 인터넷에 뿌려지기도 했습니다.(마케팅인지, 진짠지는 모르겠지만.)


이글은 제 트랜스포머 찬양글이 아니라 제목대로 쉐보레 트랜스포머3시사회 이벤트정보이기에 이제부터 이벤트에 자세한 소개를 조금 해볼까 합니다.

이번 쉐보레의 이벤트의 참여는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은 트랜스포머3 시사회 이벤트와 차량을 구매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트랜스포머3 뉴욕시사회 이벤트 이렇게 말이죠. 저는 물론 두개다 불참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인지라 아쉽기만 합니다. ㅠ,.ㅠ


그냥 사이트에 가입하신 회원분들의 경우에는 500명에게 시사회의 기회가 주어지고, 차량 구매고객에게는 2명은 뉴욕시사회 1500명에게는 일반 시사회권이 주어집니다.

즉 서울거주 쉐보레 구매하신 분들은 그냥 신청하시면 걸린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 ^;;;
그래도 바로 참여할 수 없고 퀴즈를 풀어야 합니다.
아래 영상이 참고영상인데, 스크랩하고 싶어도 이상하게 파이어폭스, 크롬둘다 스크랩이 안돼서 기냥~~다운받아서 제가 다이렉트로 링크를 시켜버렸습니다. -_-


퀴즈는 위의 영상이 재생되어지는 과정에서 잠시 멈춰지면서 차종을 맞추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범블비의 차종이라는 질문으로 나오네요. 역시 카마로가 정답입니다. ^ ^
그래도 정 모르시겠다면 우측의 힌트보기를 눌러보세요 정답이나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모든 문제를 다 맞추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응모가 완료되면 이벤트발표날까지 기다리시면 되는데 발표는 총 2번으로 나누어져있고, 1차는 6월 13일 2차는 6월 24일날 차레로 발표가 진행됩니다.

서울분들은 무척 좋으시겠습니다.
이런 시사회나 기타 이벤트가 많아서 말이죠. 저같은 부산이나 지방에사시는 분들은 걸려도 못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몇번 연락왔는데, 못가는 그 아쉬움이 말로표현하지 못합니다. 전 공짜가 너무 좋은데~~

솔직히 영화한편 보자고 5만원 차비들여서 가기는 부담되잖아요 ㅠ,.ㅠ
걸리신 분들은 재미나게 보고오세요~~~~~ 아~~~ 부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