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오늘새벽의 WWDC2001 아이폰, 아이패드관련 간단정리

by 서민당총재 2011. 6. 7.
반응형


iOS5관련인데 여기서는간단히 10개만 소개하고 그것의 간단한 소개만 적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폰, 아이패드간의 무료문자 제공, 그리고 3gs까지 iOS5의 업데이트 지원입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는 무료제공!!! 통신사들 좆됨!!!

이제 통신사는 아이폰 버리고 안드로이드에 올인하겠는데요! 사용자는 아이폰에 더더욱 목메겠습니다. ^ ^
근데, iOS5니까 다음에 나오는거 아이폰5인거임?!?! ㅋㅋㅋ

인가젯 원문보기 :: WWDC 2011 liveblog: Steve Jobs talks iOS 5, OS X Lion, iCloud and more!
인가젯 해석본 보기 :: [ON AIR] WWDC '11 한국어 생중계 번역


1. Notification center.
안드로이드의 상단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news stand의 백그라운드 다운로드. 뉴스
다양한 잡지등과 연계해서 뉴스나 잡지를 빠르게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twitter 싱글 sign on. 앨범과 트윗 연동
네이버와 다음이 애플에서 iOS의 모든 제품에 트위터를 기본탑재하기때문에 조만간 소송을 걸 것 같네요


4.락스크린에 카메라 버튼 삽입
이거 대박입니다. 천재인듯!!  상상도 못햇는데 정말 멋진 기획이 아닐 수 없네요  0ㅁ0;;
볼륨키로 촬영하면 된다고합니다. 좋다...


5 사파리 탭 브라우징 지원
이거 안돼고 있었던거야???? 9ㅁ9;;;



6. 사전지원
뭐 난 공부안하니까 상관없지만 외국 사이트 돌아다닐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7. 엄지용 패드
이거 센스있네요 ^ ^ㅋㅋㅋ


8. OTA지원
아... 아이패드는 지원안했었나 보내요 0ㅁ0;;;


9. 게임 업데이트
게임하라고 산게 아닐텐데!!!!~~~`


10.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간의 무료문자 제공
ㅋㅋㅋ 통신사에서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합니다. ㅋㅋㅋ 이제 전쟁이야!!
더이상 아이폰이나 아이패드가 안나올 수 도 있겠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