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의 인기게임인 플랜츠 & 좀비의 안드로이드용으로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게임이다보니 국내에서 구하기는 힘들고 일단 아마존 마켓에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총 76mb의 어마어마한 용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
현재 이 게임에 대한리뷰는 아이폰게임 리뷰를 통해서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오늘인가 어제올라와 플레이를 잠깐 해본 저의 소개로는 만족하지 못하실 것 같아 최고의 리뷰를 링크를 걸고 저는 대충 구동샷만 올려보독 하겠습니다.(귀찮아서 그런거 아님 ㅋㅋ)
플랜츠 & 좀비(Plants vs Zombies) 구동샷
먼저 실행시키면 아주 힘들게 실행이됩니다.
용량이크다보니 로딩이 조금 걸리지만 어쩔 수 있나요. 인기게임이기에 열심히 기다립니다.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습니다. ^ ^)
최초 실행시 아무것도 없이 입력창이 나올길래 그냥 한글로 서민당총재를 넣었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인식이 안되는지 그냥 영문으로 seomindang을 입력하고 다시 시작했습니다.
자신의 집 이름을 확인하시면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막무가내로 QuicPlay를 하신다고 게임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게임은 어드벤쳐를 모두 클리어한 후에 퀵플레이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드벤쳐는 간단한 튜토리얼이기에 어렵지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전에 간단한 옵션을 체크해봤습니다.
헬프에서는 영어로 뭐(?)가 적혀있고 옵션에서는 사운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Achievements에서는.... 뭐 클리어한 스테이지 같기는한데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뭐 이정도로 대충되어있고 이제는 게임을 시작하기위한 어드벤쳐를 실행해봤습니다.
어드벤쳐를 실해앟면 간단한 조작방법과 설명을 게임의 진행과함께 알려줍니다.
최초 공격을하는 식물과 식물을 만들어내기 위한 햇빛의 수집, 그리고 식물들의 특징별 능력을 플레이와함께 익혀나갈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을 보듯이 공격하는 꽃과 해바라기 그리고 우측의 생산쿨타임 그옆에 생산시 푤요한 햇빛의 양과 식물옆의 수집한 햇빛을 볼 수 있습니다.
뭐 게임자체가 그다지 어렵지는 않습니다. 허나...디펜스라는게임이 지나면 지날수록 어럽고 심오해지기때문에 방심은 금물입니다.
이제 플랜츠 & 좀비(Plants vs Zombies) 간단한 소개를 마치고 최고의 리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단 1일째의 일부만 올리고 나머지는 원사운드님 블로그에 가셔서 보시기를 바랍닏. 다른 리뷰와다르게 게임의 설명과 흥미를 유도하는 최고의 리뷰입니다.
이 만화를 보면서 느끼는 것은 아!!! 하고싶다!!! 라는 것이죠 ^ ^
꼭 들러서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만화가 전부 다 나온게 아니니 원사운드님의 블로그를 방문해서 마저 읽어보시면 됩니다.
즐거운 안드로이드 게임 라이프되세요 ^ ^
즐거운 안드로이드 게임 라이프되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