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익스플로어에서 사라지는 구글광고? ~수정완료!

by 서민당총재 2007. 5. 14.
반응형
이번에 스킨을 바꾸고 하는짓은 역시나 구글광고의 재설치이다.
매번 하는 일이지만 재미있는 작업이다. 여기다가 붙이고 저기다가 붙이다.

그런데 이상하게 이번 구글광고가 익스플로어에서 사라진다.  0ㅁ0;;
뭐 어딘가의 소스를 잘못 집어 넣은거라서 안돼는 거겠지만 이상하게 파이어폭스에서는 잘뜨니 이거 뭐가 잘못인지를 모르겠다.

언제부터인지 파폭을 주로 사용하다보니 파폭만 되면 상관은 안했지만 어차피 광고야 내가 보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보곡 찍는 건데 익스플로어에서 더욱 잘보여야 하지 않겠나 싶어서 이것저것 해보는데 이상하게 안됀다.

뭐 결국에는 주석문 하나나 잘못그어졌거나 그런거겠지만 그런거 찾는게 제일 귀찮다!!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이어 폭스에서의 이미지

여기에서는 분명히 존재하는 두개의 광고가 이상하게 익스플로어로 넘어가면 포스트 상단에 위치하는 부분의 광고가 사라지고 좌측편에 있는 광고고 몇개 없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익스플로어에서 보이는 구글광고


저기 위에 사라진 광고와 좌측에 2개로 줄어들었다. 음...-_- 구글은 마소와 안친한거는 알겠다만 이렇게 태클걸면 안돼지~


[수정완료]
아주 간단하게 끝이났다. 간단히 소스를 같다 붙이기만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익스플로어에서는 조금더 티텔일하게 소스를 편집해야하는 듯 하다.
즉 이번 소스의 결점은 <div> google 광고 소스 </div>로 해야한는 것이다. -ㅁ-;;
파폭에서는 그냥 긁어 넣어도 되지만 익스플로어는 저 테이블을 하나 생성후 그 안에 넣어야한다는 점! 여튼 수정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