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애드센스 수익공개 ~$50 돌파!!!

by 서민당총재 2007. 5. 3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 $40를 돌파하고 이제 PIN번호를 받을 수 있는 금액에 도달했다.  가히 놀라운 금액이다.

사실상 이 금액이 이르는데에는 꾸준한 포스팅보다는 이슈화가 되었던 포스트들이 가장큰 공을 세웠었다. 이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다.

그 첫번째가 $40달러의 마지막 부분을 채워주었던 5인용의 신연예인 지옥 포스트였다.
신연예인 지옥5편 떴다!!!!!
정지혁 병장의 파워와 예비역들의 힘을 알게해주는 부분이었다.


그리고 두번째가 얼마전 퀀튼잭슨과 척리델의 챔피언전이 있었던 UFC 71이었다.
UFC 71 - 퀀튼잭슨 VS 척 리델 경기!!
저번 크로캅이 거덜난 UFC 70과는 대조적으로 엄청난 방문자들을 이끌고 나에게 이번 $50달라어의 고지를 밟게해준 포스트이다.
이상하게 우리나라에서 인기좋은 크로캅의 포스트보다는 이 포스트가 더 검색이 많이 되었던 것인지는 알 길이 없지만 나에게는 엄청난 행운이었다 ^ ^

마지막으로 나의 유일한 고정적 수입을 이루게해주는 금박스 포스트이다.
클럽박스 금박스 만들기 성공!!
덧글안달리기로 유명한(?) 내 블로그에서 엄청난 덧글들을 볼 수있다. 사실 반이 내 답변식의 덧글이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초호화 덧글이 아닐 수 없다.

이 포스트는 그래도 발행이후 거의 고정적인 수입으로 나에게 보답을 해준 포스트이다.
웹하드 프로그램을 구한 다음에 아쉽게 거의 사용되어지고 있지 않지만 그래도 이녀석은 이슈같은 것에 연연하지 않고 유일하게 장기적인 금액을 주고있다.
사실 네이버에서 금박스 만들기라고 치면 맨위에 뜨는것이 가장 큰 이유일 것이지만 말이다.
(이제는 검색이 안되지만 말이다.)
여튼 이래저래 약 5개월간해서 $50달라를 벌어서 기분이 너무 좋다.
아직 돈도 안받았지만 그래도 벌써 이 돈으로 할 일도 정했고 말이다. ^ ^ 여튼 공똔인것 같아서 넘흐나~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