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OLPOST에서 머그컵이 날아왔어요

by 서민당총재 2010. 5. 2.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84A930B4BCF20D904
얼마전에 포스팅한 올포스트에서 선물이 날아왔다.
그것은!! 그것은!!! 제목에서 적어놓은 머그컵+@이다.


오픈전에 많은이들이 신청을해 500개 한정으로 날아간 올포스트 머그컵에 발빠르게 대처를 한나는 냉큼 한개를 받을 수 있었다. ㅋㅋㅋㅋ

요즘 머그컵이 너무 좋다. >ㅁ<b

하지만 아쉬운것이라면 5월 1일날 오픈이라는 생각에 새벽같이 기다렸는데 아직까지 오픈을 하지 않은 것이다. ㅠ,.ㅠ 아놔~~ 진쫘~~~ 언제 오픈하는거야~~

아마도 내일이나 오픈을 할 것 같은데, 얼른얼른 내 놀이터가 개장을 했으면 좋겠다. 우후후~


오른쪽 상자에는 과자같은게 들어있었는데, 사진도 찍기전에 먹어버려서.. 0ㅁ0;;;;
그리고 이 택배는 역시나 집에 들어오니 뜯어져있었따. -_-;; 개인프라이버시는 우리집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OTL.....

일단 올포스트의 컵은 레뷰의 컵보다 한치수 정도 더 크기에 커피를 2개 담아먹기에는 너무 좋은 것 같다. ㅎㅎㅎㅎ 레뷰 컵 3개에, 올포스트 1개~~ 아놔~~ 올블이나 블코도 이런거 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