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요즘 필요한 인제상

by 서민당총재 2010. 2. 4.
반응형
오늘 친구녀석에게 문자가왔다.
주변에 컴퓨터좀 다룰줄 아는 인간이 있는가라는 문장이었는데...
여기서 요즘 바라는 인제상이 나와있다.

그런데 이 문자를 보고 있으니 이녀석도 이짓을 하고있다는 생각에 불쌍하기는 마찬가지였다.

여기서 문자대화를 보자.


이 문자가 날아오고 어떤인간을 추천하냐는 질문을 했고, 나말고는 주변에 컴에 관심있는 색히들은 다 게임하는 것 밖에는 모른다는 답변을 날렸었다.


이 문자를보고 웃음을 멈출수가 없었다. ㅋㅋㅋㅋㅋ
요즘 바라는 인재상이 아닐까 싶었던 것이다. 일단 들어오면 다~~~ 해야하는 것이니까 어차피 저녀석이 있는곳은 컴관련 전문업체가 아니기에 그쪽 윗분들이 본다면 컴퓨터로 작업을 하는 것은 그냥 컴퓨터로 하는 일로 압축이 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웹도 컴퓨터, 그래픽도 컴퓨터, 서버도 컴퓨터 즉! 이건 컴퓨터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다 해야하는 일이라는 결과인 것이다.

그래서 난 문자로 연봉은 1억?!?!? 이라고 보내봤다.


한다는 소리가 이 소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녀석의 연봉과 하는일을 내가 대충알기에 그냥 던졌더니 이런 답이나왔다. 그래서 저 일을 다 해야하면 이녀석이 이 곳에서 손을 때는게 아닌가 싶어서 일을 그만두는지 물어봤더니


그냥 자기밑에 두고 쓸만한 사람을 뽑는 것 같았다.
아무리봐도 그 회사에서도 이녀석한사람가지고 계속 했다가는 사람죽는거 한순간이라는 느낌이 들었는지 아니면 이녀석이 제발 한명이라도 더 뽑아달라고 다리를 붙잡고 애원을 했는지 알 길은 없지만 얼른 빨리 구해서 조금은 나은삶을 찾기를 바랄뿐이다. ㅋㅋㅋㅋㅋ

일단 혹시나 부산에서 현재 백수로 에 관심이 있고, 오피스를 나름 능숙하게 다루며, 일러포샵작업을 할 수 있으면서 서버구축은 기본옵션가지면서 시스템제어를 하실줄 아시는 분은 여기에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연락한번 취해보겠습니다.


이녀석이 C언어를 좋아하니 취미로 C언어를 좋아하시면 가족같은 분위기로 일할 수 있을 겁니다.
예가 사람은 좋아요.

요즘 부산경기를 봐서는 연봉은 장담치 못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