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쉬는날 해야할 일.

by 서민당총재 2009. 11. 23.
반응형
오늘 나는 쉬는 날이다.
다른 분들이야 주말에 쉬지만 나는 근 일년간을 평일에 쉬어왔는데... 오늘은 그 쉬는 날마저 쓸데없는 잡일로 쉬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다.


아... 얼른 돈 모아서 다른거 해야하니 ㅋㅋㅋㅋ 돈좀 주는곳에서 빠질 수 도 없구 정말이지 힘이든다. 물론 일이 힘들지는 않다.(9ㅁ9;;;)

여튼 오늘 할 일은................... 통장만들기, 회사가서 이상한 서류 작성하기, 저녁에 회식가기인데, 시바 다 하기 싫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늦잠과 낮잠인데, 이것 모두 포기해야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쉬는날 발생한 것이다.

내 개인적인 사업이라면 휴일 없이도 하겠구만 쳇!
꼭~~~ 회사라는 것들은 미리미리 이야기 안해주고, 쉬는날마다 이상하거 시켜 개갱끼들~

인생의 모토가 칼퇴근인 나같은 사람한테 한국의 시스템은 정말이쥐 최악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