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Window7 런칭 이벤트 당첨

by 서민당총재 2009. 10. 17.
반응형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열리는 Windows7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음..... 근데 내가 다음주에 첫 출근을 하는 상태에 휴일은 22일을 잡을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0ㅁ0;;; 그리고, 좀 얻어먹자고 매번 이벤트에 신청을 하는데... 이번 이벤트는 어찌보면 손해일 수도 있다는 것!왔다갔다 차비가 엄청나게 깨진다는 점인데, 서울 사시는 분들이야 퇴근하고 이야~ 하고 가면 되지만 나는... 0_0;; 날잡아서 하루쉬고, 그 쉬는날 차비 약 10만원을 사용해서 올라가는 것이라는 것이다.
뭐 윈도우 값이 약 10만원이고,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밥도 주고, 윈도우도 주니 쌤쌤이기는 하지만 말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

혼자서 왔다갔다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걸리는게 문제이다.
그래도 간만에 서울 구경이나 갈까하는 생각으로 가볼 예정이다. 휴무가 그날 잡힐 수 있다면 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