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트위치 하스스톤 무료 황금팩 받아보기

by 서민당총재 2017. 11. 9.
반응형

<트위치>에서 <하스스톤 황금팩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트위치 프라임 고객들에게 지원하는 이벤트이지만 트위치 프라임은 무료 7일 제공이라는 서비스가 있어 이 기능을 이용해 무료로 하스스톤 황금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트위치>에 로그인을 하고 상단 알림바를 이용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tart Your Free Trial 버튼을 눌러 이동하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는 <아마존> 아이디를 이용해 같이 이용할 수 있으니 아마존 가입이 되어있는 분들은 바로 로그인을 하시고 아니 분들이 이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를 위한 카드 등록이 필요합니다.

7일 무료 제공이지만 이런 월 결제의 경우 무료라고 하더라도 카드 등록을 하니 이번 이벤트에서 황금팩만 먹고 계속 이용하지 않을 경우 바로 해지하시면 됩니다.





카드 등록까지 완료되면 트위치와의 연동을 하시면됩니다. 

바로 연결이 되니 그리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연결까지 완료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팩을 받았다고 체크가 될 것입니다. 체크된 것을 확인하고 하스스톤을 실행하면 전설카드 한개와 황금 카드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등장하는 카드는 모두 황금 카드라 필요한 카드라면 사용하시고 아니면 바로 갈아버리시면 됩니다.






카드까지 확인했다면 마지막으로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바로 프라임 서비스 해지입니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Account & Settings 메뉴로 들어가 Your Membership에 우측의 End Membership을 눌러 프라임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다음달 부터 돈이 빠져나가는 불상사는 생기지 않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돈 없으면 제대로 즐길 수 없는 카드 게임이라 이렇게라도 가루를 구해야하는 가난한 플레이어를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다를 이 운빨좆망겜에서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