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BBC 셜록 시즌3 25초 티저 트레일러 공개

by 서민당총재 2013. 8. 4.
반응형

BBC 셜록 시즌3 25초 티저 트레일러 공개
Sherlock: Series 3 Teaser Trailer - BBC One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제가 제일 사랑하는 드라마 BBC 셜록 3기가 드디어 공식적으로 트레일러가 오픈되었네요.

시즌당 3편씩만 제작되는 이 알차고알찬 드라마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언제 정식으로 시작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루머야 많고많지만) 최고의 드라마로 돌아올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않네요. 21세기에 부활한 셜록 홈즈의 등장 그것을 완벽히 만들어낸 BBC의 역량에 감사합니다.

내가 드라마로 이렇게 열광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아 미칠듯한 퀄리티의 멋진 연출.

내인생 최고의 걸작으로 꼽습니다.



만약 드라마를 안보신 분들이 있다면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시즌당 3편씩 들어있어 잘못받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3편이 한 시즌입니다. 등장인물이 개성넘치고 아주 재미난 드라만데, 혹 셜록의 생김새가 처음에는 이상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지만 보다보면 아주 훈남으로 변합니다.

거짓말 안하고 그렇습니다.


최고의 드라마라는 찬사가 하나도 아깝지 않은 명장입니다.

전 대하드라마 같이 시즌이 긴 드라마보다 이렇게 짧고 강한 영상이 더 마음에 드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