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3

레고 10221 스타워즈 슈퍼 스타 디스트로이어 새상품 판매합니다. 레고 판매합니다. 이 망할 레고... 새상품입니다. 아는 형한테 빚 대신 현물로 받아온 제품으로 현재 다수의 쇼핑몰에서 해외구매로 거래되는 희귀물품입니다.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US$1,149.99 + USD 132.24 배송 약 147만원 가량 합니다. 0ㅁ0;;;; 이게 팔리나? 그리고 이 LEGO 스타워즈 슈퍼 스타 디스트로이어 10221 제품은 현재 레고에서 생산 중단이 된 희귀템으로 레어성이 제법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걸 뺏어왔습니다. LEGO Star Wars Super Star Destroyer 채무자와 모든 합의가 끝났습니다.참고로 채무자는 되팔렘이 아니라 순수한 '사용자+판매자'였음레고 장사 접으며 남은 재고품 중 애장품이 이렇게... 저에게 왔습니다. 여러분!~채무를 제가 다.. 2020. 4. 15.
막써보는 인물열전 - BBC 로라 비커는 일뽕인가!? 민족정론지 BBC라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 우리 나라의 언론에 대한 신뢰도가 얼마나 최악인지에 대해 단적으로 표현하는 것인데, 국내 언론은 믿을게 못 되니 해외 언론을 보겠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때마침 BBC KOREA가 등장 그 중심에 로라 비커(Laura Bicker) 기자가 있습니다. ​ 로라 비커 기자는 현재 가장 핫한 기자입니다. 코로나-19 사태에 해외 언론에 우리나라의 상황을 가장 잘 전달한다고 보여지는 기자이며 인터넷 여론에서는 최고의 기자라 평가받고 있는 기자지만 과거 2019년에 있었던 당시 작성했던 "한국이 점유하고 있지만 일본이 영유권을 주장하는..." 트윗으로 전형적인 일뽕기자라는 글도 심심찮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는 일뽕인가? 로라 비커 기자는 제가 생각하기에 일뽕이라고 생각하.. 2020. 4. 13.
무제한 구글 드라이브 지슈트(G-Suite) 사용기 구글에서 기업용으로 구글 드라이브를 용량을 무제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주 괜찮은 서비스인데 5명 이상이라는 제한이 걸려있어 애매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용량의 압박에서 벗어나기에 아주 좋은 기능이기에 고민 중에 가입을 했습니다. ​ 구글에서 기업용으로 구글 드라이브를 용량을 무제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주 괜찮은 서비스인데 5명 이상이라는 제한이 걸려있어 애매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용량의 압박에서 벗어나기에 아주 좋은 기능이기에 고민 중에 가입을 했습니다. ​ 이렇게까지 븅신짓을 한 가장 큰 이유는 잘 모르는 사람과 자료를 공유하고 싶지 않다라는 것이 가장 큰 이유였는데... 이게 2명을 만들고보니... 생판 두당 계정으로 나오는거라 딴 사람들과 자료를 공유하지 않는 것입니다. 기업용이라 모두 같은 공간.. 2020. 4.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