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5

정관 생존기 : 기장군 재난기본소득 인터넷 신청하기 코로나19로 전세계가 난리며, 다양한 분야의 피해가 막심한 가운데 기장군에서는 재난기본소득 10만원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국가에서 지급하는 재난기본소득 100만원에는 1인가구인 저는 포함이 될 것 같지 않아 아쉽지만 아쉬운데로 다행히 기장군에서 이렇게 조금 나오니 기분이가 좋습니다. ^^ 기장군 재난기본소득의 신청은 그리 힘들지 않습니다. 재난기본소득 신청하기 기장군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www.gijang.go.kr/index.gijang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코로나19로 인해 기본페이지가 나우어져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의 상황, 재난기본소득 신청페이지, 원래 기장군의 홈페이지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간단히 첫 이미지인 재난기본소득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링크.. 2020. 3. 31.
정관 생존기 : 다이어트 추천 앱, 램블러로 기록하고 관리하자 최근 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사용하는 앱이 있습니다. 바로 램블러(Ramblr)라는 앱으로 등산, 걷기, 여행, 자전거, 지도 서비스가 잘 적용되어 있는 앱입니다. 아주 괜찮은 어플이라 소개를 하고자 적었습니다. 앱 리뷰는 오랜만이네요. 램블러, 다이어트 기록 램블러는 자신이 운동을 하며 진행했던 모든 기록이 데이터로 남기고 싶은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기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요시간, 이동시간, 이동거리, 평균속도, 현재 속도, 고도, 최고 속도와 같이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며 지도 기능을 통해 자신이 이동했던 동선을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는 트랩이라는 명칭으로 자신의 기록을 등록하고 오픈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트랩을 쌓아 다른 사람들에게 산책로라든지 달리기 좋은 코스, 자전거 라이딩.. 2020. 3. 23.
엑박패드 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어! (XBOX ONE S 3세대 무선 컨트롤러) XBOX ONE S 3세대 무선 컨트롤러가 도착했습니다. 더 이상 360패드를 구하기가 힘들어져 결국 XBOX ONE 패드를 샀습니다. 이제는 정말 엑박패드 없이는 안되는 몸이 되어버렸는데, 게임은 무조건 엑박패드여야 합니다. 닌텐도 프로콘을 어떻게든 PC에 연결해서 사용했지만 뭔가 이질감을 느꼈고 적응이 잘 안되더군요. 망할... 구매한 제품은 XBOX ONE S 3세대 무선 컨트롤러 화이트입니다. 한때 화이트에 빠져서 VITA도 화이트 스마트폰도 화이트, 이거저거 다 화이트로 샀었는데 스위치 네온 이후에는 이거저거 사다가 간만에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뭔가 깔끔한 맛이 화이트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건전지가 들어가네요 -_-;;; 솔직히... 엑박 360이 없어서 어차피 사야.. 2020. 3. 10.
정관 생존기 : 다이어트 치팅데이, 한우! 소고기!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글을 잘 올리지 않지만 거의 10일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잘 움직이고 있습니다. 다른 운동을 하시는 분들과 달리 조금씩 움직이는지라 딱히 공개하기 힘들지만 활동력은 조금 올려 체력이 올라오면 조금 더 운동다운 운동을 하겠지만 지금도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 것입니다. ^^ 치팅용으로 준비한 것은 역시 고기 총각정육 안창살, 갈비살로 토요일 저녁을 준비했습니다. 평일 식사를 조금 줄이고 주말에 조금 과하게 고급지게 먹기로 했습니다. 와... 간만에 먹은 한우라 그런지 정말 녹더군요. 처음은 안창살을 먹었습니다. 갈비살을 좋아했는데, 매번 갈비살만 먹는것이 지겨워서 안창살을 추천받아서 먹어봤습니다. 키야~ 정말 녹았습니다. 소고기는 이래서 좋더라구요. ^^ 근데 사진이 왜이런지 모르겠습니다. 음식.. 2020. 3. 9.
정관 생존기 : 다이어트 시작(2020.03.3) 다이어트를 시작합니다. 죽어있던 블로그를 살리는 가장 큰 이유가 기록이기에 이곳 부산 정관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기를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내 필히 성공하겠습니다. 미치겠네요ㅠ 총각정육에서 사놓은 고기들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다이어트 식단을 짜거나 하지 않고 잘 먹고 잘 움직여서 빼기로 하겠습니다. 저 같은 햄휴먼들은 먹는 것 말고 삶에 낙이 없는 입장에서 음식을 줄인다는 것을 삶의 모든 낙을 끊어버리겠다는 것이라 고기와의 연은 끊을 수 없습니다. 다이어트 방식은 홈트레이닝이나 걷기 등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형주에 역병이 돌기 시작 한 후에 조선 반도까지 역병이 창궐. 6.25와 같은 전쟁통에서도 저지선을 활용되었던 부산마저 역병이 돌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지만 햄휴먼이 된 저로서는 역병에 감염되기도.. 2020. 3.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