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메이플스토리2, 7월7일7시 오픈 나만의 메이플스토리2 PC 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15. 6. 13.
반응형

넥슨 메이플스토리2, 7월 7일 7시 오픈 나만의 메이플스토리2 PC 777대 신청 이벤트


야간 근무를 마치고 아침에 잠에 들었습니다. 자는 동안 다양한 전화를 받으며지속적인 극딜 한통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 문자 역시 스팸일 것이라 단정하려던 찰라 <넥슨> 이라는 글귀에 게임방 관련 문자인가 해서 읽었더니 서울에서 개최ㅅㅂ맨날 서울이야!한다던 메이플스토리2 런칭 페스티벌 오프라인 행사가 메르스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주는 문자였고, 이 행사에 당첨될 인원들에게 돌아간 777대의 <메이플스토리2> 나만의 PC’를 신청자에 한에서 추첨해 제공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누구나 신청 가능한 메이플스토리2 PC 이벤트(777대)

이 이벤트에 활짝 웃는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매번 이런 대규모 행사는 서울에서 진행되기에 저 같은 지방 유저들은 당첨이 되어도 갈 수 없고, 당첨이 되어도 참석하지 않으면 탈락되기에 각종 체험단 행사에서 제외아이나비 개색히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메이플스토리2 런칭 페스티벌 오프라인 행사에 신청조차 안했었는데, 아이러니  하게도 이런 좆같은 사태 때문에 지방 분들에게도 기회가 생겼네요.



메이플스토리2 나만의PC 이벤트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힘들지 않습니다.

6월 17일 이전까지 <메이플스토리2> 캐릭터를 ‘사전 캐릭터 생성’ 후 ‘이벤트 신청 페이지’로 들어가 신청하기만 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히 고가의 컴퓨터를 득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얼른 신청하지마세요.나 걸려야함!!



+PS <페이스북>에서도 따로 7명을 추첨한다고 하니 일단 곁다리로 다 걸어두시기 바랍니다.



물론 전 걸리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에 의의를 두겠습니다.좀 걸려라!! 컴퓨터도 구려서 웬만한 에뮬도 잘 안돌아가지만 전 참여에 의의를 두겠습니다.좀! 나도 좋은 컴 좀 가져보자. 이번 이벤트로 많은 지방 유저들나!에게도 많은 나에게혜택이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나에게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