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부산이사, 원룸이사에서 포장이사 해외이사까지 견적 알아보기

by 서민당총재 2014. 10. 14.
반응형

부산이사, 원룸이사에서 포장이사 해외이사까지 견적 알아보기


부산에 거주하는 경우 이사 업체의 선택 폭이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사는 자주 하는 경우가 없어 대부분 혼란스럽습니다.

특히 대학생들은 대학생활을 위해서 원룸으로 이사하는 경우 생에 첫 이사일 수 있어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도 잡기 힘든경우가 많은데 이사에 대해 견적을 내는 법을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이상의 경우 다양한 형태의 이사가 있지만 간단히 요약하면 크게 4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용달이사, 포장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 이렇게 대부분 포장의 형태로 나누어 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원룸이사의 경우나 사무실 이사의 경우도 다 포장, 용달로 분류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관이사는 특정 날짜가지 짐을 컨테이너에 보관한 후 옮겨지는 형태입니다.

그렇기에 해외이사안에는 보관이사가 포함된다고 보셔도 됩니다.


사업자들이 사무실을 옮길 경우나 해외 이사나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보관, 해외이사보다 일반적인 사람들이라면 대개 포장, 용달이사로 이사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이사 견적은 어떻게 내는가?

이사 견적은 이사의 형태와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용달, 포장, 보관, 해외 위에서 언급했던 방식을 선택 한 후 이삿짐 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택 그리고 출발지 도착지를 알려주면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의 발달로 전화문의가 아니라 전국 체인망 형태로 무료 견적 접수를 하면 바로 알려주는 시스템을 채용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이 업체에서 간략하게 이사 정보를 입력하면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사스토리 무료견적 신청 폼 >


이사스토리에서 무료 견적을 신청하는 폼에서 볼 수 있듯이 이사의 서비스를 선택하고 이사 예정일과 현거주지, 새거주지를 입력하면 견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부가 서비스의 경우는 클리닝, 인테리어, 정수기, 에어콘, 인터넷 등의 설치를 해야하는 기기들에 대해서 추가 금액이 부여되는 것으로 만약 원룸으로 들어갈 경우라면 위의 부가서비스는 선택하지 않으면 됩니다.


처음 이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로 견적을 확인해보고 이사를 고민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포장이 좋은지 용달이 좋은지 거리에 따라서 다르고 층에 따라서 다르기에 고민만 해보지 마시고 바로 신청해보기 바랍니다. 공짠데 안할 이유가 없잖아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