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데빌리언, 데빌리언(DEVILIAN) 8월 12일 오픈베타 1억 길드전 도전!

by 서민당총재 2014. 8. 8.
반응형

데빌리언, 데빌리언(DEVILIAN) 8월 12일 오픈베타 1억 길드전 도전!


NHN에서 데빌리언이라고 하는 게임이 하나 오픈베타를 실시합니다.

뭔가 디아블로 스러운게 마치 디아블로 같습니다.

그래서 디아블로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히 데빌리언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잘되면 좋겠지만 첫 그냥 바라만봐도 흥하지 못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걍 디아블로 짭같은 느낌??


데빌리언 OBT 서비스 오픈 예정 안내

▣ 오픈 일시: 2014년 08월 12일 

▣ 서버 안내: 프리야


[이벤트] 길드 전장 토너먼트 대회 안내(길드전 총 상금 1억)


  데빌리언 성공할까?

클로즈를 참여하지 못했기에 게임 플레이에 대한 부분을 언급하기는 애매하지만 플레이 영상을 봐서는 디아블로에서 따왔다고 밖에 볼 수 없을정도로 플레이가 유사합니다. 그렇다면 데빌리언이 디아블로를 잡아족칠만한 뭔가가 필요한데 그런 부분을 어디서 찾아할지 의문입니다.


한게임이 얼마나 운영을 못하는지는 다 아는 사실이기에 이 게임의 흥망은 명작이라도 대박칠 것은 불가능할 것 같은데, 디아블로3 마저 흥하지 못한 상황에서 디아블로 컨셉의 게임이라 망조가 보인다고 할까요?

테라가 아직 버티고 있는 것이 정말 신기할 뿐입니다.


< 데빌리언, 미리 만들어본 듀얼리스트 '유희왕' >


데빌리언 4개의 직업

4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유희왕(듀얼리스트), 엘리멘탈리스트, 쉐도우헌터, 캐논슈터 이렇게 있는데, 간단히 검사, 마법사, 도적, 궁수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어렵게 풀어놓았지만 올드게이머인 저에게 있어 저런 표현이 더 와닫습니다.



전투의 타격감은 좋습니다.

디아블로 보다 조금 더 묵직하다고 할까요?

그렇지만 영상으로 보기에는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 그러니 직접 플레이를 해봐야겠네요.



이제 오픈베타까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라 준비를 시작해야겠습니다.

준비하는 이유는 게임방에 쿠폰이 날아왔더라구요 ^ ^;;; 6렙 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방 전용 쿠폰이라 이제 바로 사용하면서 달려볼까 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하니 잘되면 1억 길드전에도 참여해볼까 하는데, 잘 되면 좋겠지만 워낙에 온라인 게임을 못하는 타입이라 좀 아쉽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