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부산 이삿짐운송, 다양한 운송방법과 무료 견적비교하기

by 서민당총재 2014. 8. 8.
반응형

부산 이사짐운송, 다양한 운송방법과 무료 견적비교하기


이사를 준비하는데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포장이사, 용달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포장이사 보다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VIP이사가 있습니다.


VIP이상의 경우에는1회용 박스와 포장지를 이용해 운송하고 위생 청소, 정리정돈, 에어콘, 인터넷 설치까지 해주는 서비스도 나왔습니다. 이런 VIP이사의 경우는 다른 이사보다 견적이 더 많이 나간다는 단점이 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고 깔끔한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요즘 많이들 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이사짐운송에 대한 다양한 이사 방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이사스토리, 이사 견적 무료 비교사이트

전국 체인망 시스템의 이사 무료 견적/상담 사이트

이사 할 주소와 간단한 이사 정보를 입력하면 이사 비용과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사스토리 실시간 무료견적 신청하기]



다양한 이사짐 운송방법

이사짐 운송방법에는 크게 포장이사, 용달이사, 보관이사, 해외이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이 포장이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정에 따라서 보관이사 혹은 해외이사로 나누어집니다.


#용달이사 - 업체가 운송만을 맡아 이사를 진행하는 서비스

용달이사는 간단한 이사의 경애 대부분 진행하고 무거운 짐이 적은 경우는 기사분만 출장합니다. 용달이사의 경우에는특이하게 고객과 함께 작업하며 여자 도우미가 필요한 경우, 고객과 상담 후 추가 투입 가능합니다.



#포장이사 -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시는 이사서비스로, 가구 및 가전제품 등에 알맞는 완벽한 포장 서비스

이사전용 포장지를 이용한 포장을 합니다.

침대 매트리스는 별도의 침대커버 포장을하며, 욕실 및 신발장은 별도의 전용박스로, 냉장고의 물품은 아이스박스 포장 및 운반합니다. 특히 파손이 쉬운 물건의 경우 특수 에어캡으로 포장합니다.



#보관이사 - 이사화물전용 컨테이너에 물품을 보관

포장의 경우 물품별 이중 포장을 진행하며 가구, 가전제품은 안전을 위해서 이중 안전커버를 이용해 포장을 합니다. 이불, 의류제품은 비닐포장 후 박스 포장 파손되기 쉬운 물건은 특수 에어캡으로 포장 합니다.

보관시에는 보관기간별 분류관리 및 보안에 신경을 쓰며, 이삿짐에 따른 전용 컨테이너 사용 도난보험, 화재보험 가입 합니다.




#해외이사 - 해외 이사의 경우 이민이나 유학을 준비하는 경우 해외이사를 진행

이삿집은 전문 포장직원이 방문하여 컨테이너 적재하고 정기선 선사와 협력으로 신속하고 안전하게 운송되는 시스템으로 각 품목별로 전문가가 시스템에 맞추어 목적지로 배송 합니다.

해상운송과 항공운송의 각각의 장점을 이용해 화물에 따라 경제적으로 운송할지 신속하게 운송할지 결정해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이사 무료 견적/상담 신청하기

요즘에는 포장이사를 대부분 진행하지만 가구에 따라서 반포장이나사 용달이사, 프리미엄 이사 등 다양한 방식이 있으며, 이사 시에 인터넷에나 정수기의 설치 등 이런 특정 설치관련에 있어서 발생하는 기타 비용이 있기에 무료상담을 통해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이사스토리, 이사 견적 무료 비교사이트

전국 체인망 시스템의 이사 무료 견적/상담 사이트

이사 할 주소와 간단한 이사 정보를 입력하면 이사 비용과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사스토리 실시간 무료견적 신청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