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프리뷰영상 공개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 , 2014

by 서민당총재 2014. 2. 5.
반응형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프리뷰영상 공개(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 , 2014)


개인적으로 가장 홀대하는 영웅인 캡틴 아메리카가 속편이 나온다해서 신기해하고 있었습니다. 솔직히 전작도 어벤져스의 브릿지를 위한 제작이라고 봤을 뿐 속편에 대한 기대가 조금도 없었는데, 예상외로 윈터솔져라는 타이틀로 2편이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예고편 영상이 오늘 공개되었습니다.


▲미국 대장 VS 겨울병사


이번 캡틴 아메리카에서는 평범한 히어로인 미국대장이 얼마나 안타까울만치 힘겨운 싸움을 할지 잘 모르겠지만 그 역량에 맞춰 적들이 아이언맨이나 헐크의 빌런들과는 달리 조금 아쉬운 히어로의 등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네이버 영화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저 [예고편 바로가기]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조력자와 악당들


윈터솔져는 어벤져스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이언맨에서 등장했던 나타샤와 힐 마리아 부국장도 같이 등장합니다. 아쉽게도 호크아이는 등장하지 않네요. 대신 팔콘이 등장했습니다.
... 제가 듣기로는 팔콘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예고영상에 날개가 등장했다는 소리를 들었던거 같은데 확인해보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하여튼 메인급으로 캡틴 아메리카를 서포트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힐 마리아(쉴드 부국장)


어벤져스에서 그다지 두드러진 역할을 보여준 것은 업지만 직책은 닉 퓨리 다음으로 높은 부국장의 위치에 있습니다. 과거 닉 퓨리가 잠시 공석일 당시 쉴드의 임시 국장자리에 앉은 적있을 정도의 능력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초능력은 없습니다.


나타샤 알리아노바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특별한 능력은 없지만 전문적인 암살자입니다.
예쁘고 아름답고 누드가 유출되었다는 것이 장점이며, 현재는 마블 히어로 무비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성 캐릭터가 아닐까 합니다.


팔콘(사무엘 토머스 '샘' 윌슨, New Face)



이번에 새로 참전하는 히어로입니다.
기본 능력은 새와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이며, 자신이 만든 슈츠를 이용해 하늘을 날아다닙니다. 근데... 엑스멘의 엔젤과 같이 그다지 큰 능력은 없어보인다고 할까요?


윈터솔저에서 캡틴 아메리카를 막아서며 정의로운 미국을 곤경에 처하게하는 악당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전 제목을 보고 윈터솔져는 로저스를 의미하는 줄 알았는데, 적으로 등장하는 캐릭터가 바로 윈터솔져더군요.
처음 들어보는 빌런이라 긴가민가 했었는데, 바로 캡틴아메리카 국내 개봉명 퍼스트 어벤져에서 로저스를 응원하던 친구인 버키였습니다.

그리고 윈터솔저와 함께 정의로운 미국을 위협하는 존재는 바로 크로스본즈입니다. 사실 예도 잘 모르지만 사진을 찾아보니 어디서 본듯한 느낌을 보여주고는 있습니다.


윈터솔저(버키 반즈, 빌런)



풀네임은 제임스 부캐넌 '벅' 반즈 라고 합니다. 길어서 잘 모르겠지만 버키는 이 작품에서 빌런으로 캡틴 아메리카를 막습니다.버키는 전작에서 기차에서 떨어젼 죽은 로저스의 친구로 죽을 때 당연히 살아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워낙에 캡틴 아메리카에 관심이 없어서 어떻게 부활하는지 몰랐는데, 바로 히드라에 의해서 부활되었고, 기억을 잃고 냉동되어있어 현재까지 살아있게 되어 로저스와 반대되는 입장에서 다시금 만났습니다.


예상외로 슈퍼히어로는 아니며 강철팔을 제외하고는 인간입니다. 하지만 초인 실험을 계속해오던 히드라이기에 그에게 무슨 작업을 쳤는지는 알 수 없으니 극장에서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크로스본즈



크로스본즈 누군지 잘 모르는 히어로지만 그래도 포스를 보아하니 전투에 민감한 캐릭터로 보여지고 있으며, 이미지를 봐서는 퍼니셔가 생각나는군요.
퍼니셔와 동일선상에 있다면 이 녀석도 괴물이 아닐까 싶지만 잘 모르니 영화에서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의 기대감?


이번 캡틴 아메리카에는 위에서 언급한 히어로 말고도 MMA파이터인 조르쥬 생 피에르가 등장한다고 하니... 기대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MMA 파이터나 WWE 레슬러들의 카메오 등장은 정말이지 기대하지 않습니다. 뭐 캡틴 아메리카 자체를 기대하지 않기에 더더욱 기대감이 저조하지만 그래도 울트론을 위해서 브릿지 역할을 제대로 해주기를 기대하면 볼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