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소치 2014 WOW, 소치 올림픽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소치 올림픽 정보 어플

by 서민당총재 2014. 2. 6.
반응형

소치 2014 WOW, 소치 올림픽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소치 올림픽 정보 어플


올림픽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모든 경기를 볼 수 없는 상황이지만 정보화 시대에 맞게끔 소치 올림픽의 정보는 스마트폰을 이용한다면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중 소치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삼성에서 소치 2014 WOW라는 괜찮은 올림픽 소식 어플을 제공하고 있어 이렇게 소개합니다.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 사이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앱피타이저 안드로이드 어플리뷰 - 소치 2014 WOW]


소치 2014 WOW어플은 올림픽이 주제이며 삼성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글로벌 대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한국 기업이라 한글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어 사용하기에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선수 검색 시 한글 검색은 지원되지 않고 영문만 지원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소치 2014 WOW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삼성의 푸시 어플도 같이 받아야합니다. 삼성에서 제작한 폰에서는 탑재가 되어있는지는 확인해보지 못했지만 이외의 기기에서는 받아야지 소치 2014 WOW이 정상 작동합니다.



소치 2014 WOW어플을 시작하면 간단하게 자신의 국가와 선수를 선택해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과 김연아 선수님을 선택하고 확인을하면 자신의 첫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서는 올림픽에 관련된 정보와 뉴스를 같이 볼 수 있으며, 선택한 국가의 출전 선수와 스케줄 그리고 선수의 세부정보까지 제공해주고 있으며, 현재도 계속 업데이트 중에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김연아 선수의 정보가 많이 업데이트 되어있지 않습니다.


[소치 2014 WOW 어플 리뷰 전문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