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2014 무한도전 달력 어플, 스마트폰에서 무한도전을 만나다

by 서민당총재 2014. 2. 5.
반응형

무한도전 2014년 달력, 스마트폰에서 무한도전을 만나다


2014년을 맞이해 무한도전에서 달력 어플이 내놓았습니다. 무한도전을 사랑하시는 팬분들이라면 무한도전 방송 마지막에 등장한 문구를 보고 바로 설치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역시 바로 설치를 했습니다.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 사이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앱피타이저 안드로이드 어플리뷰 - 무한도전 2014 달력]


무한도전달력 애플리케이션은 달력 어플이지만,

무한도전의 다양한 자료들을 품고 있는 멀티기능의 어플입니다.


2014 무한도전 달력은 무한도전에서 매년 팬들을 위해서 만들어서 판매하던 달력의 내용을 어플리케이션으로 옮겨 놓았습니다.
무한도전의 주인공들이 매월마다 페이지를 꾸며주고 있지만 오프라인 달력과 달리 일정관리가 가능한 어플로서의 기능도 충실하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한도전 달력 어플을 받으면서, 불안한 마음도 있었습니다. 이유는 간단한데, 스마트폰 시장 중에서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캘린더 어플은 완성도가 높은 어플들이 많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를 제공하는 구글 캘린더나 네이버, 조르테 캘린더, AA Task 등 기존의 강자가 너무나 강하기 때문에 이벤트성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무한도전 달력 어플은 이를 잘 이해하고 있는지 자신을 돋보이기보다 그들과 연동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설정 메뉴를 보면 기본캘린더 연동 기능을 이용해 사용자들이 기존에 사용했던 데이터를 모두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4 무한도전 달력 어플 리뷰 전문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