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데없는 아이디어와 마케팅

소니 NEX-5RL 정품등록 사은품 베터리 충전팩 수령

by 서민당총재 2013. 9. 17.
반응형

소니 NEX-5RL 정품등록 사은품 베터리 충전팩 수령


소니 NEX-5RL을 구매하고 정품등록을 한 후 신청했던 사은품이 이제야 도착했습니다.

신청당시에는 8월 말부터 순차 발송이었지만 중간에 소니측에서 문자로 사은품이 늦게 발송된다는 문자를 받았기에 느긎하게 기다리다가 이제 받았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는 타입이 아니기에 추가 베터리가 굳이 필요없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마음에 베터리+충전기 세트인 '베터리 충전팩'을 선택했습니다. 예전같이 외장하드나 주지...


멋진 사진을 찍을 공간이 없어서 요를 깔고 찍었습니다. -_-;;;;

뭐 상관없겠죠? ㅎㅎㅎㅎ


일단 베터리팩은 소니 정품입니다.

소티의 경우 베터리를 자사의 규격에 맞춰 디자인 하는것인 일반적인데, 다른 카메라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행인 것은 메모리카드가 PSP에 들어갔었던 메모리스틱과 같은 디자인이 아니라 SD카드 형태의 디자인이라 무난하네요. 베터리의 경우에는 뭐 특별히 달라도 충전해서 사용하면 되는것이니 큰 문제는 없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충격방지용 박스만 많이 들었고, 그다지 다른 것들은 들어있지 않스니다.

베터리, 충전기, 연결선 이 전부입니다. 국내 정품이라서 그런진 110V가 아닌 220V 들어와 있으니 국내 사용자들 쓸데없는 지출이 없어서 좋습니다.

저야... 일본, 미국 기기들 때문에 110V 변압용 젠더들이 있으니 큰 문제는 없으니 별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무난한 220V이 좋습니다.



배터리의 연결은 그냥 맞는데 끼우면 됩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넣기만하면 되니 큰 문제는 없습니다. 스무스 하게 잘 들어가는게 역시 정품(?)이라는 느낌이네요. 웬만하면 IT기기는 정품을 사용하자는 주의라서...



연결 단자입니다.

플스를 사용할때 꽂았었던 기억이 나는 것 같기도하고, 뭐 여튼 잘 꽂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든게 결합되면 차지 부분에 불이 들어오고 충전이 됩니다.

아까 끼웠는데, 아직까지 충전이 안되었네요. 참 오래 걸리는 것같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어보니... 느끼는 것인데, 사진을 찍는 환경도 중요하고 이후 보정도 많이 중요한 것 같은데, 정말 저는 하나도 잘 못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미러리스 매뉴얼관련 책자라도 하나 사보던지 해야기원....

그리고 포토샵 공부도 다시해야겠습니다. 맨나 하는게 이미지 크지조정이랑 문자입력, 화살표 추가 말고는 사용하지 않으니... 참 사진을 찍으려고해도 공부가 필수네요.


일단 소니에서 받을거 다 받았습니다.

이제는 공부만이 살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