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월 수익 $300 달성

by 서민당총재 2013. 9. 1.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월 수익 $300 달성


얼마전에 애드센스를 약 800불 가량 받았습니다.

약 6개월간 모았던 돈이었는데, 그것도 마지막달에 200불이 넘으면서 가능했던 수령금액이었는데, 지난달 8월에는 월 수익이 300달라를 넘었습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일일 10달라 이상의 수익을 내었다는 것이죠.



블로그 일일 방문자 평균 1만명정도 되는 블로그이지만 사실상 다른 블로그에 비해서 수익은 저조한 편입니다.

상단 3개의 애드센스 광고 이외의 수익은 리뷰밖에 없고, 기타 오픈형 리뷰사이트를 통한 리뷰작성을 거의 하지않고 있는 입장에선느 고정적인 계약리뷰와 애드센스 수익금이 블로그 수익금이 블로그 수익의 전부라고 할 수 있죠.

전문적인 정보성 블로그도 아니고 수익성 블로그도 아니다보니 수익이 애매합니다. ^ ^;;;



그래서 요즘에는 어떻게하면 블로그 수익이 조금더 오를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 현재 방문자를 가지고는 수익의 상향에는 큰 무리가 있다는 결론이 내려지더군요.

포스팅의 폭은 넓지만 깊이는 없고, 대중적이지 않은 내용이 거의다이다보니 이정도 방문자가 나오는것도 신기한 일입니다. 요즘에서야 인기 애니, 만화리뷰를 적당히 올리며, 가끔보는 드라마에 관련된 내용을 올립니다. 하지만 이는 가시적인 수익을 올리기에는 부족한 컨텐츠임에 틀림없죠. -_-;;



제가 관심이 있어하는 웹, 모바일 세상도 요즘에는 발전없이 그저그런 위치에만 현상유지하고 있는 것 같고, 그나마 워드프레스가 관심이 가기는하지만 기본지식과 어느정도의 시간투가가 꼭 필요한 컨텐츠 입니다. 어렵다는 말이죠.

하지만 블로그 + 쇼핑몰 이라는 방식의 툴이라는 점에서 아주 신기하고 재미난 컨텐츠 입니다. 이러한 내용이 충실하게 쌓이면 이는 괜찮은 수익구조로 변경될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블로그를 이용한 수익창출....

쉬워보여도 대박 어렵습니다. 어느정도의 위치는 올라갈 수 있지만 다음 벽을 넘기기에는 힘들죠. 일 방문자 1만을 돌파할때가 참 힘들었었는데, 블로그 수익 월100만원 돌파가 아주 힘드네요 ^ ^;;;

다양한 사이트나 체함단을 뚫어서 블로그에 활기를 좀 넣어봐야겠습니다.

일단은 월 100만원 을 목표로 시작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