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해커스 리스닝 핵심편 - 토익

by 서민당총재 2013. 3. 3.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영어공화국 대한민국에서 영어를 하지못하는 것은 자신에게 초라함을 느끼게 합니다.
물론 저같이 외국어는 삶에있어 필요치 않다! 라는 마인드로 살아가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한민국의 많은 젊은이들에게 영어는 필요악이 되어버렸고, 회사원들에게는 차별화 이전에 기본소양이 되어버렸습니다.
하기싫어도 해야하는 영어! 어플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

해커스 토익은 대한민국에서 영어를 공부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들어본 이름인데, 이 해커스에서 개발한 어플을 통해 리스닝에 부족한 점을 채울수 있게끔 어플을 제작/판매하고 있어 소개해봅니다.

해커스 리스닝 핵심편 - 토익편은 집중학습과 이동중 학습이라는 두개의 메뉴로 언제 어디서나 이동중에도 공부를 할 수 있게끔 제작되어있고, 세부적인 내용은 파트별로 나누어 수준별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컨텐츠는 오프라인 도서로 판매되어 토익 베스트셀러 오른『해커스토익 리스닝』과 『해커스토익 실전 리스닝』부분에서 핵심문장을 선별해 어플에 담았습니다.


해커스 리스닝 핵심편 - 토익에서 제공되는 자료들은 어플을 실행하고 최초 다운로드 받으셔야하며 이때 발생하는 데이터요금은 3G/4G를 이용하실 경우 유료! 이기에 무선인터넷 환경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음성파일이 대부분이다보니 많은 용량을 필요로 합니다.



[전문보기]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