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안드로이드 앱 - 추천 이벤트 어플 이벤토리(Eventory)

by 서민당총재 2011. 10. 21.
반응형

이번에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어플로 이벤트 전용 어플인 이벤토리(Eventory)라는 어플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된 지는 조금 지났지만 이상하게 제 넥서스S와 충돌이 있었는지 제대로 돌아가지 않아서 이제야 적네요
(삭제후 재설치 하니 잘 돌아가네요 ^ ^)



이벤토리(Eventory) 마켓 다운로드
는 마켓으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게임이 아니니 통신사 스토어보다는 공식 마켓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

이벤트 포털 이벤토리!?
이벤토리(Eventory)는 이벤트 포털이라는 타이틀로 개발, 제공되어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벤트의 모든 정보를 이벤토리에서 받을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되는데, 발매한지 이제 10일 남짓이지만 이벤트는 다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토리 앱 런칭 기념으로, 400만원 상당의 샤넬백(램스킨2.55)을 경품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자체 이벤트가 어떠한 이벤트보다 무척이나 크더라구요 400만원.. -ㅁ-;;;

   



이벤토리(Eventory)를 통한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토리 앱을 실행하고 먼저 셋팅메뉴로 이동해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이후 받을 이벤트 상품이 집으로 배송이 올 경우를 대비해서 하는데, 혹 불안하신 분들은 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폰번호는 필히 입력받으세요.
기프티콘, 기프티쇼 형태로 날아오는 경품을 받기위해서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아주 쉽습니다.
Factory에는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는 간단한 터치만으로 진행되며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의 경우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발표기간이 있는 이벤트의 경우에는 응모완료라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 Story에는 응모내역과 당첨내용이 나옵니다.
그리고 당첨된 제품은 문자를 통해서 기프티쇼인지 기프티콘인지로 날아옵니다.
바로 날아오니 정말 간단하고 좋더군요 ^ ^;;

 
후기

이벤트 어플치고 간략하고 상품에 대한 피드백이 빨라서 무척 좋습니다.
약간 추가했으면 하는 부분은 지원한 이벤트의 당첨일에 알림이 울렸으면 한다는 것인데, 아직 확인이 안되었지만 자동으로 발표일에알림이 울릴수도 있겠다라는 생각도하고 있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