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서민당 랭키 개인블로그 100위권 집입

by 서민당총재 2011. 5. 10.
반응형

서민당을 랭키닷컴에 등록한지 약 3달만에 100위권에 진입했네요.
사실 시작이 200위이고 등록된 블로그의 수가 그렇게 많지않아 100위권이 좀 자랑질하기에는 무시할만한 수준은 되지만 제가 등록해놓은 사이트 중에서 최고 순위이고 첫 2자리 순위라 적어봅니다. ^ ^


사실 100위권내에 진입을해도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_-;;;
다음뷰같이 수익이나는 것도 아니고, 특별한 내용은 없고, 기냥~~~ 재미로 달아놓는 거죠 ^ ^
그래도 200위 하던 시절보다 애드센스 수익은 조금 늘었습니다.

방문자도 꾸준히 5000명을 유지하고있으니 ㅎㅎ 나름 잘 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구글에게 좀 선택받았는지 구글의 유입이 조금씩 늘어나네요.. 네이버의 유입이 최고이기는 하지만 사실 네이버의 유입이 그렇게 크게느껴지지는 않습니다. 구글, 다음의 유입이 늘어난다고 보다는 네이버의 유입이 줄어드는 것 같이 느껴지고 있다고 할까요?

그리고 모바일 유입이 제법 많이 늘었습니다.
구글의 반 정도는 모바일유입이구요. 아마 이것때문에 전체적인 구글의 유입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젠장... 돈도 안되는데 ㅋㅋㅋ 모바일에서의 광고영역은 티스토리가 전액 다 가져가는 시스템이기에 어제부로 저도 모바일 광고 달았습니다. ^ ^;;
근데 이게 서식을 안만들어서 글 적을때마다 넣기가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ㅎㅎ

일단 이 순위라도 이렇게 유지해나가고 싶네요 ^ ^
애드뷰는 된되는 순위까지 안올라가면 달지 않을 생각입니다. ㅋㅋ

가끔 들어오시는 분들 추천이나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