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나는가수다의 또 다른 2부 리그 너도가수냐

by 서민당총재 2011. 5. 6.
반응형

이 영상을 보면서 참 재미나더군요 ^ ^
특히나 나는가수다 때문인지 더 그렇다고 할까요? 누가 만들었는지 ㅋㅋㅋ

뭐 어차피 아이돌의경우에는 가창력이나 기타 다른것보다는 포퍼먼스에 맞춰져있기 때문이기는하지만 너무하네요 ^ ^;; 특히나 마지막 두곡은 자신들의 곡인데 말이죠



보고싶다 - 2pm

서커스 - 소희

그 남자 - 승리

여자이니까 - 구하라

들리나요 - 한별혜원

보핍포빕 - 티아라

눈이내려와 - 오리


뭐 어차피 이분들 노래도 안듣고, 앨범도 안사지만... 그래도 기본은 갖춰주기를 기대합니다.
특히나 이쁜 구하라는 노래연습 좀 했으면 하네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