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구글 안드로이드 진저브레드 2.3.4 업데이트

by 서민당총재 2011. 4. 29.
반응형

구글의 모바일 OS인 안드로이드가 2.3.4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기존에 진저브레드 2.3.3에서 가지고있던, 오류를 수정하는 것을 기본으로하면서 구글토크를 이용한 비디오채팅의 업데이트 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넥서스S에서만 가능하고 넥서스원의 경우에는 전면부의 카메라의 부재로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본다면 화상통화와 비슷하겠지만... 뭐 좀 다르겠네요.


안드로이드 펍 :: 넥서스 S, 넥서스 원 2.3.4 업데이트 추가기능 탑재와 버그 수정

넥서스 S에서 기기가 갑자기 꺼지거나 재부팅되는 현상이 해결되었다.
넥서스 S에서 WiFi에 연결된 상태에서 3G 아이콘이 나타나는 현상이 해결되었다.
넥서스 원의 일부 기기에서 발생하던 배터리 과소모 문제가 해결되었다.
넥서스 원의 2.3.3 업데이트 이후 일부 기기에서 발생하던 GPS 신호 문제가 해결되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2.3.4 버전의 업데이트 파일이 올라왔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설치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 ^;;;

제 카페의 인피님께서 직접 링크를 걸어주셨는데, 현재로는 롬넘버 gri40에서만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내에 발매되어있는 넥서스S의 경우에는 gri54로 아직까지 지원은 안하지만.... 롬을 바꿔서 한번 돌려볼까 망설이는 중이네요 ^ ^;;;


넥서스원의 경우에도 외국에서는 빠른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약 1분기후에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기때문에 차라리 외국롬을 사용해 빠릿빠릿 업데이트를 하는게 좋지않을까라는 생각이죠 ^ ^;;;; 근데 롬변경방법을 잘 몰라서 아직 함부로진행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일단 다른분이 사용하시는 것 보고...달려볼까 합니다. 야비하게 말이죠 ㅋㅋㅋ
여튼 빠른업데이트를 원하시는 분은 얼른!!! 업데이트 해보세요!!! 그리고 사용기좀~~~ ㅠ,.ㅠ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