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자동차 이야기

카마로가 타고싶다면 참여해 볼 만한 한국지엠의 쉐보레런칭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11. 4. 23.
반응형

요즘 쉐보레에서 GM대우에 대한 인식을 싹~ 없에고 쉐보레를 어필하기위해서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있습니다. 이번 런칭이벤트도 이에 속한다고 보여지네요.

그래서인지 차에대한 광고보다는 전 차종을 보여주면서 브랜드에대한 인지도를 높이고자 많은 시도를하는데, 그 첫번째가 바로 트렌스포머로 유명해진 쉐보레입니다.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대부분 아는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저같은 평범한 사람들이게는 그저 외국 브랜드로만 인식되어 있었습니다.

현재 한국GM에서 밀고있는 쉐보레는 세계에서 4번째로 판매가 많이되는 브랜드로 7.4초당 한대씩 팔리고 있다고합니다.... 정말 이렇게 팔린다는게 어마어마 하군요. 레고가 1초에 7개씩 팔리고 있으니 가격대비를 따진다면 더 굉장할 수 있다고 보여지네요.


이벤트는 총 3개로 진행되고있습니다.
미션1. 자신의 원하는 차를 선택해 그 차의 특징을 보면서 차의 이미지를 완성시켜 나가는 것이고, 이어서 미션2.의 경우에는 자신이 그룹장이 되어 많은 그룹을 모아서 진행하는 것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미션1 만 참여를 했습니다.
다른 미션의 경우에는 타인들의 도움을 받아서 진행해 나가는 것이니 인맥좋으신 분들은 얼른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그룹미션을 진행한 그룹의 경우에는 17개의 그룹밖에 없기에 담청의 확율어 더 높습니다. ^ ^

그럼 그 경품을 확인해 볼까요?


그룹미션에 당첨된 그룹의 경우 쉐보레의 차종 6대가 걸려있습니다.

카마로(CAMARO), 아베오(AVEO), 크루즈(CRUZE),
캡티바(CAPTIVA), 스파크(SPARK), 올란도(ORLAND)

-_- 어마어마한 경품입니다.
17그룹이 들어가있으니... 솔직히 현재까지는 1/17이네요... -_- 저도 주변분들 모아서 진행해볼까요? 진짜 저거 주나???
혹시 저랑 같이 진행하실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한번 해봅시다. (참고로 걸리면 저 카마로!!! )

이벤트 저와 함께 참여를 원하시는 분 비밀댓글로 성함, 메일주소 부탁드립니다.

카마로는 제가 찍었어요!! ^ ^

근데.. 잘 읽어보면 준다는 말은 없네요 -_-;; 한꺼번에 탈 수 있는 풀라인업에 응모가 된다는건데... 설마 시승??? 이건가요?? 아~ 몰라~~~ 여튼 목표점수도 있고, 그냥 포기할까요? ㅋㅋ

자 그럼 현실적인 경품에 눈을돌려 돌아와서 미션 1의 경우에는 1명에게 아이패드, 2등에게 루이비통 아이패드 케이스, 나머지는 120명에게는 탐엔탐스 커피가 걸려있네요... 저는 커피에 도전합니다. ^ ^;;; 아애패드 걸리면 한국지엠에게 충성합니다 9ㅁ9/


지금까지 한국지엠의 이벤트를 보면서 느끼는 것은 정말 한국시장에 무엇인가가 있다고 생각을 하는지 강력한 마케팅으로 접근하고 있습니다. 해보고 버리겠다라는 생각보다는 여기서 팔아야한다! 살아야한다라는 마인드인지 놀라울 정도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현기차에서 살아남기기 얼마나 힘겨운데도 TV를 보면 쉐보레라는 타이틀로 밀어붙이고 있네요. 하지만 생각해보면 학국지엠으로 들어왔기에 쉐보레가 아닌 다른 브랜드의 차종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엠에서 소유하고 있는 다른 기종들을 말이죠 ㅎㅎㅎ


앞으로 한국지엠이 어떻게 진행해나갈지 기대가 됩니다.


+추가
아이폰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경우에는 쉐보레에서 지원하는 앱으로 경품에 도전해보세요 아시는 분들이 많지 않은것 같은데, 이걸로 주유권등을 받고하시는 분들이 제법 계신 것 같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라서 패쓰입니다. ^ ^
애플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 쉐보레 캐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