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자동차 이야기

한국지엠 쉐보레 스파크(spark) 이벤트로 맥북 장만하자

by 서민당총재 2011. 4. 19.
반응형

부릉부릉 카테고리를 만들어놓고 참~ 글 안씁니다.
드림카는 많지만 현실에서는 그다지 상관없는 이야기이니 조금 구매가능한 차는 언제나 경차입니다. 돈 많이 벌어서 카마로나 박스터, R4같은 차종을 사고싶지만 그게 어디 가능한 이야긴가요?


보이는 것은 역시나 마티스, 스파크, 모닝 좀 올리면 라세티 프리미어, 아방이 정도입니다. ^ ^;;
이런 상황에 GM대우.. 아니구나 한국지엠 쉐보레에서 스파크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저같은 차 없는 분들의 경우 차를 주는 것도 아닌데라는 생각으로 확인을 해봤더니... 맥북이 걸려있더군요.

지금 죽어가는 노트북을 살리기위해 리눅스라는 응급조치를 취하고있는 저로서는 이 이벤트가 땡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얼른 사이트로 들어가봤네요.



주말에 나간김에 겸사겸사 매장에 들러 스파크를 찍어봤습니다. 

사진 찍는 기술이 거의 없어서 아쉽게도 삐뚤하네요 ㅠ,.ㅠ


  

한국지엠의 경차는 디자인이 독특해서 좋아합니다. 모닝보다 남성적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다른 거슨 몰라도 시크릿도어와 마크 디자인이 국내의 타 디자인보다 월등하기도 하죠. 쉐보레 디자인이 되면서 격이 올라간 느낌 ㅋㅋㅋ 역시 로고의 중요성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대우가 쉐보레로 바뀌기전에는 솔직히 국내에서는 르노 삼성말고는 디자인에서 포스를 풍기는 것은 존재하지 않았죠.

기아나, 현대도 로고를 저걸로 계속 가지고가다가는 정말... -_-;;;;;;



다시 이벤트 이야기로 넘어가겠습니다.
현재 한국지엠 쉐보레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파크 이벤트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도전! 19.6km/L의 매직연비, 13연승 기념 파워 구매 이벤트, 매직넘버를 맞춰라 이 세가지를 원하시는 부분을 선택해서 진행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매직넘버만 적용되니 그것만 진행했습니다.



도전! 19.6km/L의 매직연비 이벤트


19.6km/L의 매직연비 이벤트의 경우에는 홍보와 체험을 둘다 동시에 진행하는 이벤트로 신청자중 2인1조의 13팀 뽑아 실제 주행을 진행해 라이딩 프로그램을 체험 그리고 그 체험을 통한 상위 3명의 입상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도 1박 2일간의 체험에시 1박 2일간의 식자와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 이미지가 상세한 경품내용입니다.
체험에 관련된 이벤트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구매에 대한 생각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괜찮은 이벤트인 것 같네요. 연비에대한 지식과 운행방식등을 1박 2일간의 체험을 통해서 잘 알지 못했던 부분까지 배울 수 있고, 상품권까지 재수좋으면 300만원의 주유권까지 받을 수 있이느 대박~~ 이벤트입니다.

물론 신청자 분들에 한해서 뽑히지 않아도 100명에게는 커피를 한잔씩 쏘네요 ^ ^


13연승 기념 파워 구매 이벤트


13연승 기념 파워 구매 이벤트의 경우에는 이미 구매를 진행한 분들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의 일종입니다.
저느 물론 포함이 안되네요 -_- 쳇!

이 부분은 13년간의 브랜드 파워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한국지엠의 브랜드력을 알리고자 하는게 주 목적으로 보여집니다. 대우라는 이름을 버리고 현재 세계시장 5위의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는 쉐보레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대우로서 가지고 있던 13년 K-BPI 소형차 부문 1위라는 타이틀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단의 주유권을 지급, 130명에게는 12만원 상당의 베네피트 패키지 그리고 1300분에게는 던킨도넛 기프트콘을 증정합니다. 역시 구매를 하신분들이라 그런지 그냥 다 준다는 마인드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의 참여도 사전등록하기를 클릭하시고 로그인만 하시면 이벤트에 바로 적용이 되네요 ^ ^;;;;
부럽습니다.


매직넘버를 맞춰라 이벤트


매직넘버를 맞춰라 이벤트는 저와같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 스파크에 대한 기본지식을 확인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차도없고~ 운전도 못하고... -_-;; 그래서 전 이 매직넘버에 목숨을 겁니다.
솔직히 차도 없는데, 위에 두개 걸리면 뭐합니까? 싼값에 팔 수 밖에 없는 현실만이 기다릴뿐이죠.
하지만 이 이벤트의 경품은 맥북!!!!!!!!! 9ㅁ9/


아.. 물론 다른것들도 있습니다.
사실... 백화점 상품권의 경우도 괜찮기는 한데... 맥북!!!!!!!!!!!!!!!!! 9ㅁ9/
지금 제 노트북은 사망직전의 노친네 노트북인지라 리눅스로 인공호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맥북이 생긴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솔직히 기대는 안하지만 신청을 해보면 0.00000000001%라도 확율이 생기니까 얼른 신청을 해봤습니다.


아..... 맥북 걸렸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저와함께 달려보시겠습니까?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