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삼고초려만에 받은 구글 애드센스

by 서민당총재 2011. 4. 14.
반응형

오늘 아침 구글애드센스를 드디어 수령받았습니다.
얼마전 오후에 웨스트 유니온을 검색해서 갔다가 낚인 사건이 있었는데, 그 곳은 은행이 아닌 그냥 단말기로만 장사(?)를 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어제저녁에 남산동지점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그리고 도착시간 4시 30분.
처음알았습니다. 은행의 업무가 4시에 끝나는 줄 -_-;;;;;;;

오전 9시에 업무를 시작해서 오후 4시에 끝나다니...이런 신의 직장을 봤나. 물론!그 이후까지 내부에서 일은 하겠죠. 하지만 저같은 일개소시민이 은행업무를 보기위해서는 참 시간대가 애매하더군요.

은행업무를 보려면 날잡아서 쉬던지 OTL..

뭐 그래서 도착 시간 약 9시 30분경에 은행에 들어갔더니 참 좋더군요. 아무도없어서 번호표도뽑을 필요없지만 뽑고 얼른 창구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발급답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어제 이걸로 친구들 불러서 밥이나 한끼 사주려고 했는데 실패하고오늘 찾았으니 오늘은 어제가 아니니 밥 안사줄 겁니다. ^ ^ 어차피 친구놈들도 기대하고 있지 않을거에요. 요즘 밥값이 얼만데... ㅎㅎ

여튼 3번의 도전끝에 애드센스 수익금을 통장으로 안전하게 입금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수십만원 받지만 저는 몇개월에 한번정도 받습니다. 부러워~~ 그런분들 부러워~~~~~~~

다음달에는 받을 수 있을까요?


이번달 수익인데, 어제 수익이 개 저조해서 좌절했는데 오늘은 다음메인에 걸렸을때 보다 수익이 좋네요 그날 수익은 $3.32였으니 훨씬 좋네요... 다음메인보다 역시 꾸준한 포스팅이 답인듯 ㅋㅋㅋ

언제 블로그로 월 100벌어보나~~
나중에 100벌면 축화 포스팅이나 이벤트 해봐야겠습니다. ^ ^

다들 대~박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