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HTC의 진저브레드 탑재폰 디자이어S(Desire S) 이런 파격가라니!!

by 서민당총재 2011. 4. 8.
반응형




디자이어S는 낚시로 판명되었습니다.

아래 제가 적은글에도 공식페이지에 스팩이 없다고 적었는데, 망할... -_-;; 낚였네요.

역시 사람사는게 다 낚고 낚이는 삶인가 봅니다. 그래도 멍청한 저의 과거를 잊지못해 남겨둡니다. ^ ^


낚시글 링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page=1&sn1=&divpage=70&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72734



나의 첫 스마트폰의 제조사인 HTC에서 진저브레드 탑재폰인 디자이어S를 출시했습니다.

어이없게도 넥서스S에 빠져산다고 이폰이 나오는지도 모르고 살았네요 ^ ^


기본적인 스팩을봐서는 나쁘지 않지만 가격면에서 압도적으로 괜찮은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인지도 있는 스마트폰 제조사이기도 하기에 부담없는 가격에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의 경우라면 구매를 해도 될 것 같은 제품입니다.

약간 아쉬운점은 디스플레이가 4인치가 아닌 3.7인치라는 점이죠.
홈페이지에 정확한 스팩은 나와있지않고, 디자이어HD와 유사하다고만 나와있습니다. 그런데, 출시라니.. 좀 그렇네요 ^ ^


알려져있는 스팩입니다. 하지만 공식페이지가 없으니 100% 믿지는 마세요 ^ ^
프로세서 - 퀄컴 스냅드래곤 MSM8255 1GHz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2.3(진저브레드)
메모리 - ROM : 1.1GB
- RAM : 768 MB
- 외장메모리 : MicroSD 최대 32GB 제공


현재 SK에서 요금제에 따라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무료음성29부터 무료이니 사실상 어떤 요금제라도 무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음에 드시는 요금제에 따라서 구매할 수 있으니 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네요 ^ ^

저는 넥서스S 45요금제를 찾기위해 무단히 노력을 했는데, 이번 디자이어S의 경우에는 참 좋네요 ^ ^
보급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서는 현재 가장 무난해 보입니다.


삼성은.......어쩔라나.. 9ㅁ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