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커피에 대한 이야기와 맥심 이벤트 정보

by 서민당총재 2011. 4. 4.
반응형

이 맥심이... 아닌가? 9ㅁ9??



커피를 마시기 시작한게 언제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아마 중학생때 부터인것 같습니다. -_-;;
당시에 할머니댁에가서 점심 먹으면 한상 달달한 커피가 나왔었죠. 그 기억이 처음이었던 것 같은데, 본격적으로 커피를 달고 살기 시작한 시기는 20살이 되던해였습니다.

대학교를 입학하고 학교에는 나가지않고, 바로 일터에나가 일을하면서 매일매일 마셨었죠. 그때는 커피를 그냥 먹는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맛도 생각치않고, 그냥 싼거... 이런 생각으로....

아놔 군대~~~!!



그리고 커피와의 인연이 질기게 이어진게 어이없게도 군대였습니다. ^ ^
군대가 아니었다면 이렇게까지 커피에 중독되어 살지 않았을 것 같은데 말이죠. 이 끔찍한 커피중독은 제 일상이 되어버려서 정말 먹지 않으면 죽을 것 같은 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물은 안마시지만, 커피는 먹거든요 -_-;;;
(군대에서는 또다른 맥심을 알게 되었지만 말이죠 ㅋㅋㅋ)

이런 커피중에서 유독 많이 먹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맥심 모카골드.

실제 집에서 물대신 먹고있는 제품입니다. ^ ^


중학교시절 부터 마셔온 커피들이지만 처음 좋아했었던 커피의 브랜드는 초이스였습니다. 어른들이 맥심! 이라고 할때도 저는 초이스가 좋다고 해서 엄마한테 매번 초이스를 사라고 했었지만, 돈 벌어오는 아부지의 선호도가 우선시 되었죠. 그렇게 살다가 군대에가서 커피를 원없이 마시게 되었습니다.

CP병.... 군대를 갔다오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병사죠.
선택된 자원, 신의 아들은 아니지만 군대에서 병사라고 보기도 힘든 애매한 보직의 군인이 있습니다. 일면 CP병으로 당번병으로 불리우는 대대장, 연대장의 시다비리죠.

예. 제가 그 시다 출신인 겁니다.
이 당번병의 능력은 어떻게 맛있는 커피를 끓이냐가 그 병사의 짬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 말년쯤에는 원두와 믹스커피의 조합으로 껀피라는 엄청난 커피를 만들어내기도 했었습니다.  다른 부대에서와서 먹을 정도의 엄청난 포스의 커피였죠. 향과 맛을 다 잡아낸 궁극의 커피!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주임원사님이 손님오시면 그거 만들어서 가지고 오라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ㅋㅋㅋ)

커피...그것은 간쥐~



바로 그 껀피에 들어간 커피가 바로 맥심이었습니다.
그때즘부터 초이스를 먹지 않게 되었었죠. 무었때문인지 입맛이 점점 맥심으로 굳어졌고, 믹스커피를 구매할 때에는 언제나 맥심 모카골드를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 ^

이제는 믹스커피의 자존심이 되어버린 커피죠 ^ ^
이쁘나영씨를 내세우면서 압도적인 지지율로 모카골드를 내놓고, 이제는 아라비카까지 믹스커피의 절대강자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언제부터인지 이렇게 맥심 커피믹스말고는 먹지 않게 되어버린 것 같더군요 ㅋㅋㅋ

ㅎㅎㅎ 이쁘나영씨~ ^ ^



하지만 믹스커피에는 프리마라는 공공의 적이 있었습니다. 저야 전혀 문제없었지만, 다른 분들 특히 다이어트를 하시는 여성분들에게는 이것은 독과도 같은 그런 것이었다고 합니다.
솔직히 프리마가 무엇이 몸에 안좋은지는 모릅니다. 물론 한때 tv등에서 안좋다고 하니까... 그런건 줄 알고 살았지만 이제는 살다보니 안좋다고 한다고 다 안좋은게 아니더군요. 삼양라면 사건을 보더라도, 솔직히 자신이 알아보지 않고, 단편적인 것들과 그냥 공중에 떠다니는 정보만을 보고 안다고 생각하면 이제는 큰일이 날 시대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동서식품에서 프리마에대한 자세한 사항을 곁들여서 홍보를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홍보를 안하면 진실이 묻히는 그런 시대에 살고있으니 말이죠

아직은 상대해볼만한데.....



이 내용을 봐서는 프리마는 그렇게 나쁜놈이 아닌 모양이네요 ^ ^
저같이 운동을 안하는 사람들에게는 나쁜놈일지 모르지만 제대로 활동을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충분히 상대할만한 녀석인 것 같습니다. ^ ^

그래서인지 이번 맥심에서는 이벤트를 열고있더군요 ㅎㅎㅎ
상품중에 맥심 100봉이 걸려있길래 바로 들어갔습니다. ^ ^ 사놓은 100봉을 다 먹어가고 있으니 당첨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벤트는 총 2개가 진행중인데 두개 다 걸려서 커피 200봉 타면 대~~~박일 것 같네요 ^ ^
참여를했는데,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ㅎㅎㅎ 가입을 안해도되니 뭐 좋네요 0ㅁ0;;; 그것도 모르고 냉큼 가입을해버려서 가입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가입하지마세요..


첫번째 이번트는 맥심 커피믹스가 현재 NO.1인 이유를 물어보는 것 입니다.


이벤트페이지로 들어가면 저렇게 빙글빙글 돌고있는 커피잔을 볼 수 있습니다.
저기에는 현재 맥심에 대한 키워드들이 있는데, 한국인의 대표커피, 일본에서도 인정받는 프리마, 멋진 광고모델(이쁘나영씨 ^ ^), 진향 커피향등등 자신이 맥심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키워드를 3가지 선책하시고 키워드 선택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프리마에 대한 상식을 물어보는 질문입니다. 바르게 답하시면 됩니다.


총 세문제로 출제가 되는 문제이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사실 전 조금 어렵웠는데 아래의 힌트를 본다면 금방 풀 수 있는 문제이죠.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누구도 풀수 없는 그런 문제를 제공하지는 않을 것 아닙니까?

저도 3문제 모두 풀고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 ^


문제 1번의 상품으로는 최고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걸려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맥심 커피믹스 100봉을 기대하고 있지만 1등 걸리면 부모님 드려야겠습니다.
효자니까 일등 걸렸으면하네요  ^ ^

문제 2번의 상품으로는 태양의 써커스 티켓이 있네요.


사실 태양의 써커스가 뭔지는 모르겠고, 덕산 리솜 스파캐슬이 더 땡깁니다. ^ ^
물론 맥심커피믹스 걸리면 아~~주 좋겠지만 말이죠 ^ ^


아......... 근데 발표가 5월 20일이네요 -_-;; 너무 멀다~~~
100봉 다 먹을 날이 얼마남지 않았느데, 아쉽네요. 어쩔 수 없이 사먹어야 겠습니다. ^ ^

이런 이벤트는 종종 자주 했으면 합니다. 그럼 커피로 들어가는 돈이 좀 줄어들어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죠 ㅠ,.ㅠ
여튼 커피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얼른 참가해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