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각 사이트별 만우절 장난

by 서민당총재 2011. 4. 1.
반응형
오늘 만우절이네요.
이에 맞춰서 많은 사이트들이 만우절장난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구글이 이번에는 뭔짓을 할까 궁금했는데, 뭔 이야기가 없네요 -_-;;
기라리고 있는데 말이죠... 음......... 왜?!?! 뭐지??? 왜!! 왜?!?!! 9ㅁ9


여튼 구글은 추가되는데로 올려보기로 하고 다른 사이트들부터 정리에 들어갑니다. ^ ^


이거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블자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총 3개의 페이지를 만들었는데, 각가의 개성있는 연출이 시작되었습니다. ^ ^


블리자드의 간판 게임 3개를 다 만들었는데, 스타2에서는 유닛명칭 변경, 와우에서는 서바이벌 프로젝트 용개님이 등장하시네요 외쳐 EE!!, 마지막 전설의 디아2에서는 카우방의 보스가 와우 타우렌캐릭터로 등장하네요 ㅋㅋ





세리아의 모험이라는데 세리아가 누군지 모른다.

하지만 사이트에서 정성을 들였다고 하는데, 뭐지??? NPC를 게임캐릭터로 만든건가??

찾아보니 NPC 맞네요?? ㅋㅋ

이정도의 정성은 보여야 게임업계죠 ^ ^



그리고 국내기업중에 가장 강하게 나가는 것 같습니다.

던파 페이지 자체를 기냥~~~!!! 갈아 엎어버렸네요 ^ ^

웹툰작가의 이미지로 시작하는 이 멋들어진 모습과 사이트에 들어가면 상단에 "ACT 간때문이야~" ㅋㅋ 진짜 성의있게 만든것 같습니다.

게임안에도 뇌없플이라고 적어놨다고 하더군요.(이것보자고 게임을 깔 수는 없으니 패스)



또한 만우절 이벤트로 5가지의 수정부분을 모두 찾은 유저들이게는 보상까지 따르네요.

음~ 괜춘한 네오플입니다. ㅋㅋ


뇌없플 [특집] 만우절 이벤트 바로가기





예상외로 많은 사이트들이 할 줄 알았는데, 그다지 없더군요

그래도 포털중에서는 네이트의 싸이월드가 했는데 이것도 큰 임팩트가 없습니다. ㅠ,.ㅠ


조금 지나면 네이트로 강재 포워딩되니까 빨리보셔야 할듯






솔직히 샤이니가 누군지 모르지만... 이제는 팬들도 센스가 없으면 안돼나봅니다.

엄청난 센스를 보여주시는 샤이니 팬들의 위용!!


놀랍기 그지없네요 -ㅁ-;;;






여기에 기쁜소식 하나!!
3년만에 아이유 공식 홈페이지 개설




만우절이라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그다지 큰 건은 없네요 ㅠ,.ㅠ

그리고 구글은 뭐하는지, 넥슨도 만우절을 대비한다고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별로 그닥 쓸데없고, 쳇...기대한 하루가 이렇게 시작되다니 좀 그렇네요.


다른 사이트 재미난데 있으면 링크 좀 해주세요~~~





+추가


류상훈님 제보

구글 코리아 유튜브 100주년 기념 바로가기


역시 가만히 있을 구글이 아니지요 유튜브가 100주년 기념인데, 어찌 첫 영상인 삼립호빵인지 ㅋㅋㅋ




이지현님 제보

olleh KT SKT틔위터 변경


난 못보고 끝나버렸네요 ㅠ,.ㅠ
냉큼 가봤더니 끝났다고 나오다니... 이런 젠장!!!!






음 역시 멘유의 박지성은 뭔가 달라도 다르네요
페이지에 접속과 동시에 압도하는 그 포스 남다름이 느껴집니다.





다나와에서 판매되는 표준PC가 무척 저렴하면서 좋아졌습니다.
지금 바로 결재하러 갑니다!!!!!!!!!!!!!



이거 외치신 분 있나요??

나는 새우버거다!!!!!!!!!!!!!!!!!!!!!





위드블로그에 들어가서 글이나 보내볼까 했다가 ㅋㅋㅋ
뱃지하나 얻었습니다.
위드블로그에는 기대를 안했었는데, 나름 신선합니다. ^ ^

당신은 그린 리뷰어인지 확인해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