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월 500Mb 데이터 부족하기 그지없네요 ^ ^

by 서민당총재 2011. 3. 31.
반응형



넥서스S를 살때 3무(가입비, 유심비, 채권료 없음)에 45요금제를 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무제한이 좋기는 한데, 솔직히 55000원은 조금 오바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인터넷을 얼마나 사용한다고 SNS서비스를 죽도록 매달려있는 것도 아니며 이슈에 민감한 인간이 아닌지라 인기 동영상도 보지않습니다. -_-;;;

그런저에게 아무리 생각해도 무제한은 낭비라는 생각에 누나에게 물어봤습니다.
동영상도 가끔보고 친구들과 카카오톡도 열심히 날리며, 나름 여성유저치고는 많은 어플을 지웠다깔았다 하니까요.
그래도 많이써도 500은 안넘는다는 말에 냉큼 45요금제로 마음을 굳이고 구매를 했는데, 개뿔.... 첫달 바로 500MB를 넘겨버렸습니다.


OTL



이유야 있습니다.
넥서스S의 이상한 부분중에 무선 공유기 중에서 DIR-615와 부딫이면 무선이 완전히 죽어버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때문에 어쩔 수 없이 집에서 사용할 수 있었던 많은 무료 데이터들을 유료로 날려버렸죠. -_-;;

그리고 결국오늘......무선공유기 하나를 질렀네요.

EFM iptime n604s 이제는 데이터때문에 문제생기는 일 없을 것 같습니다. 37000원 한달 핸드폰요금을 더 때려박았으니 말이죠


앞으로 더 많은 자료를 다운받아보고 실행해보고 글을 적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

본전은 뽑아야지요 ^ ^


반응형

댓글